히류켄
2009/04/14 14:48
많이 기대하면서 읽었는데 지나치리만큼 호감도 위주 평점이시라 약간 아쉬운...
Re : Noxelium
2009/04/14 14:49
저기 언급된 작품이 대부분 1~2화만 나와서 평가하기에는 어렵죠. 감을 잡으려 해도 잡을 수 없는 정도의 분량이라...
Re : 엘라이스
2009/04/14 14:51
윗분이 덧글 다신 대로, 완결되지도 않은 작품에 대해서 작품성, 스토리에
대해서 평가한다면 오히려 그 쪽이 더 이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작의 1화 감상에서 중요한 것은 개인이 받은 첫 인상, 그리고 작화,
선호 장르, 오프닝, 엔딩이라고 생각합니다.
Re : 히류켄
2009/04/14 15:07
물론 작품성이나 스토리에 대하여 논하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만... 애초부터 비기대작과 기대작을 딱 정해놓고 취향에 맞으신 것만 열심히 설명하신 느낌이... 취향 선호도가 낮은 작품들은 아얘 기를 전혀 펴지 못했기에 하는 말입니다.
예를 들자면 구인 사가는 애초에 테마가 그거니...
Re : 엘라이스
2009/04/14 15:13
이번 신작의 대부분의 작품에 대해서 원작을 모르는 상황에 제목 이외엔
주어진 정보 없이 감상을 시작해서 1화를 감상한 감상입니다.
취향 선호도가 낮은 작품은 일부러 말을 아꼈고, 간단한 소개 정도로만 했습니다.
그리고 구인사가는 원작이 어떻거나 테마가 어떻게 되었건 1화의 전개는
어떻게 봐도 낙제점입니다.
Re : XXX
2009/04/14 19:05
초반부만 가지고 평가를 내리자면,
GONZO 작품은 진작에 랭킹권이잖아.
Noxelium
2009/04/14 14:49
아무리 들어봐도 강철의 알폰스가 쿠기밍이라는 사실을 인정할 수 없습니다... 랄까, 이번 강철은 1화부터 제대로 복선을 깔아준듯 합니다. 호XX임이라든가... 그나저나 강철2기 이야기와 함께 DTB(흑의 계약자)2기 이야기도 나왔을텐데... 상황으로 봐서는 먼 이야기인듯...
이슈타르
2009/04/14 14:50
퀸즈블레이드의 평점만 별표가 아닌 하트인걸 눈치챈건 저뿐인가요?
Re : 뇨롱~
2009/04/14 15:03
평점이 하트 wwwwwwwwwwwwwwwww
엘라님 센스대박 ww
Re : Faker
2009/04/14 15:04
저도 그걸 말하고 십었음
Re : 객가
2009/04/14 20:38
나도 그거 보고 [앗!!!ㅋㅋㅋㅋ]라고 생각했었는데
악몽의현
2009/04/14 14:51
마, 마지막... 설마?! 제가 아는 '그건' 아니겠죠? 팽이치기를 방자한 성수들의 싸움 이야기?!
Re : Hineo
2009/04/14 15:04
...그거 맞습니다(...)
Re : 十六夜 咲夜
2009/04/14 16:23
x블레이드로유명했던그것인가?
Re : XXX
2009/04/14 19:05
생각해보면 별 희한한게 유행했던 시절이 있었다.
미니카, 팽이, 구슬동자.
이거 이해하면 나랑 같은 세대거나 더 윗세대구낡 ㅋㅋㅋㅋㅋ
Re : monolog
2009/04/14 23:41
딱지를 빼놓으시면 안되죠 ㅋㅋㅋㅋ
진짜 짱딱지 캡딱지 초딍때 당첨한번 받을려고 돈 겁나 많이 썻는데 ㅋㅋ
그때가 그립습니다 ~~~
Re : 七夜志貴
2009/05/14 22: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팽이돌릴떄마다
트리 투 원 고운슛 ?ㅋㅋㅋㅋㅋ
Polymorph
2009/04/14 14:51
케이온이외에 정보가 없었는데 트래백으로 좀 가져갈게요...
로리십자군
2009/04/14 14:52
연금술사와 케이온으로 달리는겁니다!!!
chervil
2009/04/14 14:54
퀸즈 블레이드 ㄷㄷㄷㄷ;;
평점이 하트라니 ㅎㅎㅎㅎ;;
이번 분기에도 열심인 쿠기밍;
작품수 조절하면서 건강좀 챙기면 좋겠는데말이죠..ㄷㄷㄷ;;
츤키
2009/04/14 14:54
첫사랑 한정
- 제가 알기로는 나오는 캐릭마다 각자 좋아하는 상대가 얽고 얽히는...그런 걸로 압니다...(시점 자체가 계속 바뀌는걸로..)
Re : fehead
2009/04/14 18:50
츤키님 말씀대로 주인공이 따로 없어요.
주인공은 위에 나오는 모든 사람이 주인공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맨 왼쪽에 있는 여자가 좋습니다^^
만화책으로 나왔으니 보시면 알듯
문대리
2009/04/14 14:56
ㅁㅁㅁ........ 역시
케이온뿐인건가!!
Hineo
2009/04/14 15:05
구인 사가의 '텔레포트' 이야기는 사실 뒷이야기가 따로 있는데 애니에서 다뤄줄지는 모르겠습니다. 이게 120여권짜리(에 아직도 작성중)인지라 다루는 내용이 너무 많거든요.(...)
여담으로 구인 사가의 세계관은 '어떤 의미로 보자면 미친 세계관'입니다.(...)
Re : monolog
2009/04/14 23:42
소설이 그정도로 권수가 많으면 그렇게나 인기가 많다는 말인가요??
레이나
2009/04/14 15:10
판도라 하츠가 던파따위랑 비슷한 급이라고 된것이 좀 참을 수 없네요;
일본에 있을때 판도라 하츠 만화를 1~6권 다 읽었었는데, 저거 꽤나 좋습니다.
내용 꽤 길어요. 애니가 어떻게 나갈지는 모르겠지만, 저 평점은 아니라고 봅니다.
Re : Faker
2009/04/14 15:17
1화만 보고 몰 평가하라는 거임 =ㅅ=.................
Re : 진홍
2009/04/14 19:20
사람마다 취양이 틀리니 어쩔수 없는거죠.....
(전 안봄.......)
Re : C
2009/04/14 19:25
보는사람 기준이 다르니 어쩔수 없는 거 아닙니까;
모든사람이 같은 애니를 좋아한다면 평점 매길 이유가 없는데요.
그리고 자기가 좋아하는 작품이 과소 평가받는건 싫어하면서
던파 '따위가' 라고 말하시네요.
Re : monolog
2009/04/14 23:45
저도 마찬가지로 원작 재밌게 읽은 사람입니다만
'애니' 로서의 판도라하츠 경우는 저점수를 받아도 마땅하다고 생각됩니다.
1화부터 저퀄리티에 색칠도 엉망에 이야기까지 질질끄는게 보이니 정말 앞이 깜깜하군요
Syukang
2009/04/14 15:11
구인사가는 아무래도 140권이나 되는 소설을 애니로 옮기자니 한계가 있어서
초 다이제스트판이 될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그래도 전개가 어정쩡한건 좀 거슬리긴 했습니다)
아비게일
2009/04/14 15:25
리스토란테 파라디조는 평가가 없네요? ㅇㅅㅇ
레벤룡네랄
2009/04/14 15:27
슬랩업 파티는....아간조의 대검이 아니죠.저건...쪼렙대검레어인 세라스트 블루입니다..
저걸로 시로코 잡으러 간 건방진 아간지(........)이번 4월은 참 볼게많은 알찬 달(.....)
Re : 엘라이스
2009/04/14 15:38
...'아간조가 쓴' 대검이므로 아간조의 대검이 맞습니다.
생긴건 둘째 치고;
Re : 헐
2009/04/15 06:43
아간지 !
대검들고 광검공속 아간지 !
환영검무 쿨탐 10초 아간지 !
매드캣
2009/04/14 15:36
사키는 미소녀물이라는 평을듣고 봤는데 상당히 전율적이더군요.
곤조에서 만든것이라 기대를 거의 안했는데 연출력이...- _- 마작패들이 움직이는 모습이 힘이 있습니다. 이 퀄리티에 이 연출력으로 밀고나가면 계속 보게 될듯 싶더군요.
퀸즈 블레이드는 스탭진에 적힌 우루시하라 사토시라는 이름 하나 보고 갑니다.- _-
Re : XXX
2009/04/14 19:03
마작하면 역시 아카기지만요.
공백
2009/04/14 15:38
마..많아!!
식객
2009/04/14 15:39
메챠모테를 처음엔 카툰렌더링으로 만들어서 신선하네 싶다가 취향이 도저히 안맞더군요...
-ㅅ-;;;
그리고 4월신작중 몇안되는 빠진작품에 하야테처럼2nd가 있다니...orz..
Re : 엘라이스
2009/04/14 15:54
아뇨 하야테처럼 2nd는 신작이라기엔 애매해서(보긴 보지만)
Re : 베리나이
2009/04/16 00:06
그래두 ㅇㅅㅇ..하야테처럼 2기 넣어주시지 ㅠㅠ... <- 하야테처럼 팬이라능
유스터
2009/04/14 15:46
...26작품을 전부다 그...근성.
세이세르
2009/04/14 15:47
아수라크라잉은 소설본 입장에서 꽤나 기대중이었지만 저도 이번 1화는 실망이었습니다.
벌써부터 책과 엇나가기 시작했는데, 어떻게 수습할지 좀 더 지켜보고 나중에 때려칠 계획입니다.
신곡주계도 소설본 입장에서 기대중이었는데 알고보니 게임 내용. 사실 게임내용이 더 재미있었기 때문에 매우 기대중[...]
그리고 나머지는 닥버중입니다. OTL
세이세르
2009/04/14 15:48
그러고보니 하야테 세컨드는 초반부터 임팩트가 부족한 느낌.
그래도 하야테이므로 지켜봐줄 생각 ㅠㅡ
Re : 매냐
2009/04/14 16:11
솔직히 2기 시작이라기보단.. 1기가 끝나지 않앗다는 느낌이엇죠
그래도 하야테니 ㄱㄱ
데스사이즈
2009/04/14 16:06
전장의 발큐리아는 별점이 낮던데 포기하지 말고 봐보세요.
이거 플삼 게임을 애니화한건데
게임을 세가가 만들었고 엄청 개념작입니다.
앞으로 보시다보면 만족하시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뭐 취향에 안맞으시면 할 수 없지만)
ox후르츠xo
2009/04/14 16:19
쩝 뭔가 쓸게 엄청 길었는데
중도 하차.
츠루야
2009/04/14 16:23
07-Ghost
이건 그림체가
코드기어스를 연상케하는........
타유타마...
안녕 호로...(어이)
Re : XXX
2009/04/14 19:02
그러고보니 늑대와 향신료도 2기가 제작중일텐데...
이래도 되는 거냐!!
Reiya
2009/04/14 16:34
전장의 발큐리아는 PS3게임으로 호황을 누렸는데 [...]
게임 특유의 파스텔풍 작화가 애니에선 뭔가 많이 어색한듯 싶더군요... 지못미...
왈라키아
2009/04/14 16:40
대부분 비슷하게 느낀다능 ..
Dack
2009/04/14 16:48
앤이 별 2개뿐이 안되는걸 보고 냉정을 잃을뻔했습니다. 죄송
위원장은 코믹스는 그나마 봐줄만한데(여전히 엉망이지만) 색을 칠하고 움직이니 끔찍하더라구요. 이게 시청율이 나오는게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암흑요정
2009/04/14 16:54
카우보이 비밥은 선라이즈 작품이 아니었던 가요?
Re : 헬로
2009/04/15 14:35
엇 그러게요.. 본즈가아니라 선라이즈인데...
Re : 엘라이스
2009/04/15 14:41
음, 일단 선라이즈의 비밥 제작팀이 그대로 나와서
본즈가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용자마스터
2009/04/14 16:56
전장의 발큐리아는 게임으로 등장한 녀석이라 이미 스토리를 아는데 그거 대로 갈지 궁금하군요. 그나저나 마지막 자비 좀
Re : Ciel
2009/04/16 09:22
아놔 동감입니다.
스토리의 처음 95%는 좋았는데 마지막 5%가 기대에 너무 못미쳣다는..
카즈키
2009/04/14 17:06
기대대는게 좀 많이 있네요 .
그런데 첫사랑 한정은 딱히 주인공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은..
/판도라 하츠가 나오다니! /던파 굳
sage
2009/04/14 17:11
엘라이스님의 하트평점 1개는 별평점 몇개분인가요
:9
2009/04/14 17:16
닥치고 4월 30일 까지 기다리는거다 하앍 하앍....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날)
허거덩
2009/04/14 17:21
전장의 발큐리아는 명작이기도 합니다.
ps3가 원작이며 저도 몇번 해봤는데 나름대로 괜찮더라고요.
다만 역사적 설정이 2차세계대전의 유럽이긴 한데 좀 약간 엉성한 설정이긴 하더라고요
하긴 역사를 밥먹듯이 하는 일본이 유럽의 역사를 제대로 알고나 있는지가 의문이고요.
그리고 판도라 하츠는 대표적인 남자 낚시용 여성향 애니라고 볼수 있습니다.
제가 원작 만화책을 봐서 아는데. 처음엔 미스터리 물로 하다가
점점 미소년틱한 남캐만 주중으로 나오질 않나 앨리스(여주)는 점점 비중이 떨어지고...
65%가 여성향인 판도라 하츠 애니에서는 어떻게 될지는 앞으로 두고봐야겠죠.
그리고 왜 하야테처럼2기는 왜 뺴셧는지가 이해가 안되네요.
애니광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은 봤을 애니인데...
뭐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있긴 하나 봅니다.
Re : 엘라이스
2009/04/14 17:27
하야테처럼 2기가 신작...일까요?
Re : XXX
2009/04/14 19:01
편견이야, 그건.
마치 스즈미야 하루히를 안보면 오타쿠가 아니라는 소리.
Re : 우리네
2009/04/14 19:03
신작이죠 설마 2기라서 그러시는건가...
Re : Ciel
2009/04/15 05:29
발큐리아는 설정이 엉성한게 아니라 그냥 판타지입니다.
여기서까지 역사책논란을 언급하는건 조금 뭐랄까...
Re : 데스사이즈
2009/04/16 00:36
말이 2차세계대전의 유럽이지 등장하는 나라가 죄다 가상의 국가인데
(2차 대전때 유럽에 황제있는 나라가 어디있었습니까.)
Re : EGFW
2009/04/17 00:16
그래서 판도라하츠는 OP 싱글 뜰때까지만 볼겁니다.
픽션정션의 3명이라니!!! 우와아아앙 스러워서참.
랄까 전체적으로 카지우라씨가 음악한다는 것 만으로 참고 보고있답니다.
니벨룽겐
2009/04/14 17:24
이의 있소!!!!!!ㅇㅁㅇ/
검사측은 지금!!!
창천항로를 빼 드셨소!!
유비 성장하는 맛에 보는 조조가 주인공인 만화!!
Re : XXX
2009/04/14 19:00
순간 역전재판을 애니화 해달라는 소린줄 알았네.
camyu
2009/04/14 17:40
아라드 전기...차라리 원작웹툰따라가지....
기대했던 만큼 실망이 매우 크네요.
카펜시스 간지는 다 갔다 버리고 정신지체아 된거같고....
부용은 성형 부작용....익시아....상상만 해도... 두렵군요.
Re : 진홍
2009/04/14 19:23
그래도 그럭저럭(?) 볼만하던데요....
부용은 목소리만(!!!)
피엘트
2009/04/14 17:43
강철의 연금술사 / 케이온! / 사키 이 세작품만으로도 4월은 행복합니다 =ㅅ=
top지존
2009/04/14 17:44
펜텀 재미있던데 난 ㅎㅎ 암튼 딱 제가 고른건 별 3개 반 이상이네요 ㅎㅎ
라비
2009/04/14 17:46
전국 바사라가 없군요 ㅇㅅㅇ..
행인
2009/04/14 17:51
퀸즈블레이드에만 별이 아닌 하트인것은 노린것..?!
홍익화조
2009/04/14 18:06
오오.. 샤프트 작품이라면 봐야겠네요
메이언니
2009/04/14 18:09
다른건 다 성에 안차고
앤!!! 앤!!! 안녕 앤.
Re : 그롬
2009/04/15 02:57
예쁘지는 않지만 사랑스럽죠....네..
알락곰치
2009/04/14 18:09
전장의 발큐리아는 판타지도 들어있던것 같은;
아쉬리엔
2009/04/14 18:11
후~ 제가 고른애니들은 다 엘라이스님의 합격선에 들어가는군요 ㅎㅎ...
에플로기아
2009/04/14 18:14
판도라 하츠. 친구가 만화책 6권까지 읽어서 스토리를 압니다만....... 뭐, 제가 생각하기로는 동인녀를 노린 만화라고 생각합니다 -_-;;
페이트한테베이면아파
2009/04/14 18:18
판도라하츠는책으로는재밋게봣는데애니는조금기대에못미쳣다는..
†Lucifer†
2009/04/14 18:18
이것을 보니...
취향이 저하고는 다르시네요 ㅎㅎ;;
// 개인적으론 리스토란테 파라디조가 대박...;;
Re : monolog
2009/04/14 23:38
저두 공감하네요 리스토란데 파라디조 볼만합니다 추천 꾹~!
Uglycat
2009/04/14 18:19
극상 인기 폭발 반장은 정말이지... -┌;;;
현우빔
2009/04/14 18:20
그저 케이온 ㄱㄱㄱ
파란것
2009/04/14 18:22
덧붙여서 신곡주계 게임은 재미나게 했는데 웬지 애니는 기대 이하라는 느낌...
아수라 크라잉은 기대도 안했고....
판도라 하츠는.... ...... ..... .....
추가로 사키는 미소녀 이능 배틀물이 아니던가!!!!!!!
그리고 유이 만세!!!!!
Re : camyu
2009/04/14 23:19
폴리포니카는 블랙이 좀 쩔어주는것 같아요.
그러니까(?) 블랙 애니화좀 해줬으면하는....
레인비튀긴남
2009/04/14 18:28
에이 드래곤볼 개.. 새로운 내용이 아니었군요..
코모루
2009/04/14 18:29
첫사랑한정 원작본 사람으로써의 관점.
: 제발 오리지날로 해다오 j.c.스탭!!
참고로 자이츠형제는 그저 부주연에 불과합니다.(랄까 이작품은 주연이란게 너무 많아서)
Re : XXX
2009/04/14 19:00
뭐, 원작의 작가는 딸기 100%의 그 분이니....
해츨링아린
2009/04/14 18:29
미오! 나다! 결혼해다오!
Ari.es
2009/04/14 18:52
오오 근성의 리뷰시네요.
그저 제 입장에선 미오~! 네요.
XXX
2009/04/14 18:59
정말 사소한 태클이지만 던파 애니메이션의 부제는 '슬램업 파티'가 아니라 '슬랩업 파티'입니다.
....그나저나 정말 초반부터 너무 막장이잖아아아아아아아!!!!
아질
2009/04/14 19:02
앞서 여러분들이 말씀하셨는데 전장의 발큐리아는 매우 좋습니다-
이 게임 하나 때문에 PS3를 갖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니(딴건 하나도 모르는데)
역사관은 둘째치고 나름대로 괜찮은 시나리오에 게임성을 겸비한지라
무슨 일이 있어도 봐야하는 물건이 되어버렸죠
(그런데 이미 내용을 알고 있어서 가슴이 찢어짐 ㅠㅠ ...알만한 분들은 다 알듯)
타유타마는 본래 18금 미연시가 원작입니다만-
내용은 평범한 요괴퇴치...라는 긴장감을 가장한 매우 평화로운 물건입니다
뭐 이런 계통이 결국은 해피엔딩인지라 별 수 없을지도;;
중요한 것은 주인공을 제외한 전 등장인물들의 성우가 원작 그대로라는거
(성우 때문에 봅니다 저는 ;ㅁ;)
티어즈 투 티아라(일명 T.T.T)는 나온지 꽤 오래된 18금 미연시입니다(PS로도 이식됨)
일단 히로인 목소리가 원작대로 미쿠루 선배라는 점에서 득점-
시나리오는 구작인 탓에 좀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만 게임성은 나름대로 괜찮았던...
...글고보니 이거 할렘물인데 =ㅅ=;;
이번 시즌에는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들이 꽤 되는데요
이미 검증된 내용을 바탕으로 만드는게 위험성이 적어서 그런가봅니다-
Re : 아질
2009/04/14 19:09
...그건 그렇고 퀸즈 블레이드는 이미 범주가 다르다고 생각하빈다-
그런 의미에서 평가를 하트로 표현하신 것은 정답-
Re : Ciel
2009/04/15 05:25
그 '탕~' 말이군요.. 아놔...ㅠㅠ
Re : 무무무
2009/04/16 01:50
TTT는 상당히 괜찮았죠 원작이....
게임성이나 스토리나 개인적으로
우타때 보다 좋았던 느낌이었는데
PC판과 스토리가 다르다더군요 ;
약간 고민되는.. 쩝
메세지
2009/04/14 19:14
사키는 이미 만화로 봣어여 중간에 나오는 천사는 아마도 노도치[룰루.] 일지도?
XXX
2009/04/14 19:20
그러고보니 2008년 봄 신작 애니메이션이라는 영상이 있죠.
http://www.nicovideo.jp/watch/sm6354473
행인1
2009/04/14 19:22
으악~ 티어즈 투 티아라 1화부터가 시작이 아니라 2화부터 시작일텐데 ㅠㅠ 1화는 그저 떡밥< 칭송받는자랑 비슷하죠 나라 세우는거라고 해야 되나 아무튼 전쟁 마왕님이 하쿠오로라고 볼수도 있음 스토리가 꽤나 재밌죠. 작화는 PS판이던데 PC판보다야 훨씬 낫죠 아무튼 2화부터 본편이라고 볼수 있지요 재밋습니다<
그나저나... 신곡주계 이미 한번 나왔었죠. 작붕이 꽤나 많아서 중도 하차했었는데 이번 크림슨은 꽤나 괜찮더군요 흠흠... 크림슨은 성장을 다루는거 같던데 그전에 나왔던건 취업했을때니까... 스토리가 다를것 같군요. 기대중<
첫사랑한정은... 참... 그저 모에 닭살이 돋아나겠지만!!! 어허허헝헝
케이온은... 미묘... 하지만 마오!!!!!!!!!!!!!!!!!! 나다 결혼해주라!!!!!!!!!!!!!!!!!!!!!!!
강철은 그저 박로미씨와 쿠기밍으로 우오오오오!!!!!!!!!!!!!!!!!!!!!!!!!!!!!!!!!!!!!!!!
아무튼 4월신작 볼건 거의 정해뒀...
Re : 메렘
2009/04/14 19:46
님은 마오한정인가요..
전 승리의
☆미★오☆
Re : 마오라고한다면...
2009/04/15 01:07
우리 C.C누님을 넘본다는 그 '마'오임???
Re : 무무무
2009/04/16 01:50
그림쟁이의 입장에서는
PC판도 매우 좋은 그림이었습니다만 쩝..
진홍
2009/04/14 19:26
저는 대충 16개의 작품을 보는데요....
그중 사키랑 케이온 밀고 있습니다.!!!!
아수라 크라잉은 오프닝만(?).......
그래도 볼게 많아서 좋긴한데..
몇개는 도저히.. 못보겠던게 많더군요....
극상! 인기 폭발이라던지..극상! 인기 폭발이라던지..극상! 인기 폭발이....
(이것만은 제발.......!!!)
구인사가는 이해 불능이라 포기!!
달나무
2009/04/14 19:29
↑마오가 아니고 미오 입니다~
그리움
2009/04/14 19:37
요번에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K-on!!
아라드 전기는 1화에서 그림체 보고 중간에 그냥 OP보고 GG..
박고태
2009/04/14 19:45
그거 아십니까.
저 베이 블레이드...
한일 합작 입니다.
팽이 치기 입니다.
폭풍도 몰아칩니다.
경기장 날라갑니다.
그래도 카부토 보그 보다는 약합니다.
로무
2009/04/14 19:59
...팬텀?! 인페르노?
블러드카니발
2009/04/14 20:00
아;; 제노 사이드 자비좀;;;
맑탉앉앍꿇헒
2009/04/14 20:13
1렙부터 스커드 자비[...]
Re : 키라링☆
2009/04/14 20:44
단테닷! (현재 데메크3에 심히 빠져있는 상태. 자제좀... 댁 고3임. 수능 안볼꺼임?)
우와...
2009/04/14 20:16
볼만한건 그저 응탄♪일지도...
Re : 뇨롱~
2009/04/15 10:16
응탄♪
누룽지탕
2009/04/14 20:24
동쪽의 에덴 제목볼때마다 에덴의 동쪽이 생각이나네
七夜志貴
2009/04/14 21:00
시간을달리는소녀들이랑
치타맨 인상적이네
나? 지구인
2009/04/14 21:00
저 뒷모습....
분명 이치고가 없애는 그거인데...(틀려!)
케이온! 은 시작을 했으니 끝을 봐야지
(그래도 영 애니는 끌리지가 않으니... + 연애물도)
객가
2009/04/14 21:16
크로스 게임 진짜 마음에 든다
분위기 쩔어,,,,
Creana
2009/04/14 21:22
저도 극상! 인기 폭발 반장 보다가 그만뒀죠.
3D 애니메이션이라 그런지 동작 하나하나가 어색하더라구요. 덕분에 포기했슴니다. 엘라이스님은 어떤가 왔는데 역시나군요. 그냥 2D로 만들지.ㅠㅠ
접이식좀비
2009/04/14 21:29
어헝헝헝.. 왜 밴드를 가벼운 음악쪽으로 분류하는걸까 일본은 -ㅅ-;
밴드는 절대 가벼운음악이아니야!!!
Re : Ciel
2009/04/16 09:24
뭐, 밴드 음악도 여러가지니까요~
Roling★-
2009/04/14 21:38
그보다 엘라이스씨,
신작 전부 챙겨본거군요? (어떤 의미로 대단하시네요...;)
유토크
2009/04/14 21:59
저 폭발반장은 도저히 무리!!!!
milbolain
2009/04/14 22:17
드레곤볼은 장르가 정말로[드레곤볼]이군요....
드레곤볼의 장르는 드레곤볼.,.....=ㅁ=!!!!!!
기동건담
2009/04/14 22:45
아아 고딩이라 공부에만 매달려야 하는데
크로스게임은 원작을 보고싶었으나 못봐서 애니화 되길 바랬건만..이건 둘째치고
신강철도 기대되고 동쪽의 에덴은 보자마자 딱 제 취양..(이기분 틀림없는 사랑이다!!)
탑블은 패스,케이온은 애들은 귀엽지만 뭔가..마지막으로
연애물을 조아하는건 아니지만 첫사랑 한정도 관심이 가고...
왠 유혹이 이리도 많을까?아~
비틸렌
2009/04/14 22:57
앞에서 많은분들이 말씀하신대로
정말 발큐리아는 명작....
워낙에 마리나가 성장파 성우인지라 웬만한 중견급 못지 않죠..
게임판 일러보다 애니 작화가 안습이 된 초월이식이긴 하지만
꼭 놓치지 말고 봐주시길ㅜ_
zoncrown
2009/04/14 23:01
티어즈는 후반부의 프리무라 이야기 나오기 전까지는 계속 저조할꺼라 생각.
뭐 원래 게임도 초반 전개가 참 저조했으니까 말임
아키토
2009/04/14 23:23
아라드전기야 그럭저럭 1화는 봤지만 ㅡㅡ;;;;
오프닝부터 그림체가 정말 .. (하아..)
꽃피우는청소년은 도저히 못 보겠..
극상.. 이건 5분을 못 버티겠더군요.
묘하게 바스쿼시의 평가가 높은것 같고
발큐리아의 평가는 낮은것 같네요.
처음에 기대했던 타유타마(뻔한 전개)나 판도라하트(고어물이냐)엔 큰 실망..
뭐, 케이온은 말할것도 없죠. 별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4월 신작중 최고입니다!
monolog
2009/04/14 23:33
흐음 그럼 결국 볼만한 것은
1.케이온
2.강철의 연금술사
3.여름의 폭풍
4.동쪽의 에덴
5.전장의 발큐리아 <- 이거 진짜 재밌나요??
6.하야테처럼
이 정도 일려나요?
첫사랑한정 같은 경우는 주인공이 없으니 이도저도 아니게 되버려서 별로이고
아수라크라잉은 좀... 두고 봐야 할것 같네요
샹그리라는 진짜 겉표지 퀄리티에 낚였다는.... 게다가 역시 곤조라서 약간 덜 끌리네요
던파는 말할필요도 없고... (진짜 보다가 모니터 뚫고 들어가서 카펜시스 뒷통수 갈길뻔했음)
극상 인기폭팔반장은..... 폭파시켜서 대기권 밖으로 보내주고 싶네요 (이런.. 이거 만든 분들은 벌써 안드로메다로 정신을 관광시켜 놓으셨었죠 깜박했네요)
티어즈는? 프리무라가 나오나요?? 뭐징??
Re : Ciel
2009/04/16 09:26
발큐리아: 뭐..그림이 조금 떨어지는 듯한것만 너무 신경쓰지않고 보실수있다면 재미있게보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큐엔
2009/04/14 23:42
전 이번에.. 강철하구 하야테밖에없드라구요 ㅠㅠ..
취향이바껴서 ㅠ
우왕굳
2009/04/14 23:44
판도라하츠는 내용이너무어렵더군요...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이 아직까지는 내용이비슷하구요;; 바뀌었다면 악당이 성인식때 하나정도늘었다는거?같네요(아니면원래3명이었던가?)약5권까지 나온걸로아는데 전투장면이나오긴해도 제가보기엔 내용이해가어려워서...
시아리엔
2009/04/15 00:04
판도라 하츠같은 경우는 만화책으로 접해봤는데...
뭐랄까 만화책도 나름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미궁속(...살짝 실마리가 풀린느낌이랄까요...)
아수라 크라잉도 가볍게 생각했는데 중반 넘어갈수록 갑자기 무거워지는(ㄱ-?) 물론 원작으로 접해봤고(소설) 나머진...엘라이스님 견해와 비슷하군요.(뭐 대부분 원작으로 접한건 애니메이션을 잘 안봐서...)
Re : 시아리엔
2009/04/15 00:07
P.S 판도라 하츠는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비록 어디선가 접해본 듯한 느낌이 들긴 한데(...) 뭐랄까 굳이 따지자면 강금연..이 아니라 강연금같은 분위기랄까요... 가벼울땐 조금 가벼우면서도 왠만해선 무거운(...)
진석군
2009/04/15 00:11
아 왠지 하고 싶은 말이 엄청 많지만서도..다 쓸수 있을지..덜덜..
케이온 - 최고~! 할 말이 없죠. 그냥 봅니다.
첫사랑한정 - 이건 현재 우리나라 정식발매 만화책 3권까지 나왔고요. 4권 완결이라고 합니다. 옴니버스식의 스토리로 스크린샷에 나오는 여자아이들이 다 이리저리 사랑으로 얽혀있다고 해야 하나..그래요. 친구여서 고민하기도 하고..조언도 하고,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의 여동생이 저중에 있기도 하고..그래서 재미있어요.작화는 저도 보고 깜짝 그래서 보고 있다죠.
크로스 게임 - 현재까지 나온 아다치 미츠루 작가님의 작화를 제대로 만들었다고 생각해서 보는 중입니다. 그리고 성우들도 좋더군요.
사키 - 쿠기밍씨 때문에 봐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만화책은 1권보고 마작을 몰라서 포기..그런데 애니는 설명해 주네요? 봐야 될듯 합니다.
강철 - 이전 작품을 51화까지 봤지만..또 봐야 되나..라는 생각에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엘릭이 쿠기밍씨였군요~! 이전 강철 볼때는 성우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전장의 발큐리아 - ps2인가 ps3의 게임으로 알고 있어요. 그게 애니메이션화 한고요. 게임 오프닝이 정말 잘 만들었더군요. 애니는 보통정도 수준인거 같고요. 볼생각은 없을것 같은 작품.
팬텀 - 이것도 게임원작인데요. 제 기억으로는 2000년도 인가 2001년도 비쥬얼 노벨 게임이에요. 대학교 선배가 이때 추천해줘서 스토리를 읽었던 걸로 기억나요. 그랬던 작품이 애니메이션화 된다고 해서 깜짝 놀랐었죠. 그런데 제 취향이 아닌..
아..이 덧글 제 블로그에 담아 놓고 신작 주기로 봐야 겠군요. 신작 멀봐야 하나 하고서
정리 안하고 있었는데 덧글 쓰면서 정리가..덜덜..
황혼경
2009/04/15 00:31
전 개인적으로 '팬텀' '티어즈 투 티아라' '동쪽의 에덴'을 가장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단 저한테 기대 / 재미 는 다른거라서... ㅎ 케이온도 재미는 있지만 별로 기대는 안된달까.. .ㅎ(그런데... 그런데 타유타마와 팬텀이 같은 점수라닛! 점수라닛! ㅎ) 개인차란 무서운거군요 ㅋ
오오오오
2009/04/15 00:42
다들 아라드전기를 나쁘게들 평가하시는데
마음을 비우고 보면 꽤나 재밌습니다;
적절한 개그
적절한 액션
적절한 스토리전개
문제는 이 적절함이 다른애니의 적절함에 못미칠뿐;
것보다
1화에서
아간조를 akanzo!라고 부르는듯한 느낌은 저뿐인가요
진데스매지션
2009/04/15 01:08
구인사가...
2번째 장면은 킹?!
la_sola
2009/04/15 01:24
아라드전기는 생각보다 호평을 받을 작..(윗분처럼 작화 빼고는 적절합니다, 뭐..)
판하 같은 경우는 아직까지는 미궁이군요. 다만 만화책에 비해 작화가 떨어지는 건 사실..
크로이츠
2009/04/15 02:50
퀸즈 블레이드 어디서 많이 본 작화라고 생각했더니
아아 그렇구나 아아
그롬
2009/04/15 02:53
확실히 주관적이군요...+_+
저야 뭐...케이온도 좋다만..
발큐리아를 더 좋아하고...
Tears to Tiara 원작 게임[PS, PC 둘다..]을 해본 저로서는
현재 저에겐 최고의 작품이랍니다!
[시작부터 저렇게 전개되어서 서서히 과거가 들춰지는 마왕..]
카나
2009/04/15 03:14
평가자체가 주관성이 개입된거니 뭐 어쩔수 없겠지만...
확실히 이번 신작들은 사키, 바사라, 강철 정도 빼곤 그다지 끌리는게 없네여.. (어차피 애니보는건 시간때우기 이니..)
Ciel
2009/04/15 05:24
전장의 발큐리아 게임을 해본적이 있는데 꽤나 개념작입니다.
주인공 웰킨이 게임에 비해 너무 '아호'계열이 됀듯 하긴 하지만
게임 스토리만 따라가줘도 4별은 가뿐하다고 할까...
dante
2009/04/15 10:05
폴리포니카(레드)는 안보는 걸 추천합니다....주인공 인기가 개연성이 없어요...저런 찌질이가 인기가 있는 이유가 얼굴?....아무튼 보면 왠지 열받습니다. 스토리도 그저 그렇고.
첫사랑 한정은 미묘하네요. 원작 나쁘지 않다는 정도지만. 그림빼곤 이분 팬이 아닌지라..
dante
2009/04/15 10:08
저는 정작 케이온은 뭔가 낚이는 기분이라 볼까 말까...칸나기랑 자꾸 비교가 되서 음...그냥 일상물이라고 생각하고 봐야겠죠.
코타네
2009/04/15 12:30
장르는 드래곤볼............................
아리엘
2009/04/15 14:04
사키의 경우..실제로..미소녀 이능력 배틀물..수준이 된다지요..후반에는..
스텔스 능력에서 부터..머엉 해지는것들이 등장한다더군요..아직 국내발행된 만화책이 4권까지라..거기서 나온건 겨우(?) 스텔스 뿐이라..5권 이후부터 일본어판으로 읽어보신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스텔스는 애들 장난이라나 뭐라나..
결론은 저 오프닝영상은 실제로 나중에 나오는 장면..머엉..
결국 사키는 마작의 탈을쓴 [미소녀 이능력 배틀물]<-아냐!
경험주의
2009/04/15 18:53
여름은 폭풍
여기서 나오는 근육질 아저씨 성우...왠지 공각기동대 바토우 같아....
higurashi
2009/04/15 20:56
케이온 왠지 그림체가 칸나기같아!!
봐야겠네ㅇㅅㅇ
손님
2009/04/15 22:20
발큐리아는 제발 원작게임만 따라잡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크라우저님의 가호가 있는 케이온이야 말할 건 없고 나머지 할 말은
'올해는 죽었다'정도군요. 사실, 퀼리티가 나쁘다고 뽑아놓으신 것들도
뒤가 기대되는게 꽤나 끼어있거든요. 구인 사가라던가... 뭐, 그만큼
말아먹을 확률도 많지만요. 아, 빨간머리 앤은 말아먹는게 불가능이랄까
그래야 합니다. 저거 앤 탄생 기념으로 만드는 것이고, 저 원작이 된
소설이 분명 앤 탄생 몇십주년이라서 써진 거거든요. 말아먹으면
제작진이 좀 맞아야합니다. 그리고 마징가는 코믹스버전으로 갑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진겟타-세계최후의 날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드래곤볼은 애니에서 질질 끈 것을 얼마만큼 줄여주느냐, 그리고 오타(...)
를 얼마만큼 줄여주느냐에 따라 성패가 달라진다 생각합니다.
데레야키
2009/04/15 23:48
극상은 제발.... 그냥 원작 그림체대로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ㅎㄷㄷ
(애니화 발표난후 끌렸으나 지금 애니그림체 보니 ㅎㄷㄷ)
판도라 하츠는 저도 만화책을 봤을떄 1권 앞부분에서는 좀 그랬는데..
이 책이 왜 계속 한국에 나오냐 라는 이해가 되는 만화 였습니다....
거의 나오자 마자 본 저이기에....(한 4권까지 본....)
1화 내용가지곤 판단 못합니다....
진짜 1화랑은 딴판으로 진행합니다...(네타는 금지니....)
개인적으로 케이온 사키 강철 정도 보려고합니다.. 추가로는 전장 발큐리아 여기다가 킬링으론... 판도라하츠나.... 아수라크라잉정도?
사과향
2009/04/16 01:42
승리의 쿠기밍 [.. + 응탄-♬
음..
달려볼까.
천미르
2009/04/16 01:50
구인사가 1화의 어이없음; 확실히 조낸 뿜기긴 했습니디만........;
헉
2009/04/16 13:04
나는 철O의, O권의 킹을 보았다! -_-;
워리
2009/04/16 14:26
케이온은 내용을 좋아할수는 없는데 그냥 덕력?으로 보게 되는 작품이더군요 -_-;
발큐리아는 지금 2화까지밖에 못봤지만 콘솔게임을 애니화한것 치고는 아주 잘만든편인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애니화된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같달까요.
작화는 그때마냥 이상할정도로 좋은 상태이고
(쓸데없이 작화가 좋다. 라던 사람도 있었으니..)
스토리야 게임때 스토리대로만 흘러가주면 되는것이고..
게임을 애니로 옮기다보면 전개가 빨라지는것은 어쩔수 없겠습니다만.
(테일즈의 경우 2쿨까지 갔는데도 전개가 빨라지는것을 피할 수 없었지요.)
아직까지는 감상 잘 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밀덕이라서 잘 보고 있는걸지도..
워리
2009/04/16 14:37
하야테처럼이야 뭐 딱히 언급할 필요가 없으니 그렇다고 생각하고..
근데 티어즈 투 티아라는 게임의 이름이 아깝더군요 -_-;
하긴 오히려 이게 게임 원작 애니의, 언제나처럼의 패턴입니다..
로즈마리
2009/04/16 22:44
이건 어디까지나 엘라이스씨 기준이잖습니까. 근데 그거가지고 뭐라하는거 보면 참 [..]
Re : 생각
2009/07/07 06:31
모든 감상이나 평가는 극히 개인적이며 주관적입니다.
이 맛보기는 주관적이며 개인적인 맛보기이므로,
객관적인 리뷰를 바라신다면 다른 분들이 작성한
리뷰를 읽으시길 권장하는 바입니다
이거 읽어보셨습니까?
안읽어 봤으면 말을 말아야지
CopyFaker
2009/04/16 23:09
기준이고 뭐고 일단 대부분 K-on! 에 기대를 걸고 계시는듯.
(야자라니! 10시귀가라니! 컴퓨터를 못한다니!!)
접이식좀비
2009/04/16 23:18
동쪽의 에덴.
에덴의 동쪽
???
EGFW
2009/04/17 00:20
팬텀 좀 추천해봅니다!!
오프닝에 Kokia
엔딩에는 ALI 프로
원작이 니트로플러스
비트레인 제작에 더블오의 쿠로다 감독도 참전했고...
무엇보다도 주인공이 사지(...)
니트로플러스 원작의 카오스;헤드
비트레인의 느와르-매드랙스-엘카자드 재밌게 본 저로선 기대됩니다.
그래도 응탄♪이 진리!<-어이
렌쨩
2009/04/17 00:36
미오★만세!
마시로...
2009/04/17 14:27
얼레.. 애니 볼때는 몰랐는데 ..ㄱ- ..
이미지로 보니 ..
호x 라인 ..
x로 라인 이군요 .... ㅡ,.ㅡ
랏샤
2009/04/18 16:49
TTT 는 정말 좀아니었고
판도라하츠는 원작을 본입장에서
"정말 잘" 표현해줫다는 평;..
아오노☆
2009/04/18 18:50
4월 신작 뭐볼까 고민중이었는데 도움이 됫네요..
근데 전국 바사라나 하야테처럼 2기는 안보시나 보네요..ㅠ
brenthong
2009/04/19 03:09
사키는 마작하는 부분만 보고있음...
그런데 오프닝 제발;;;
각룡
2009/04/19 18:48
헐 탑블레이드다 ㅋㅋㅋㅋ
세튼
2009/04/21 00:55
에반같은 경우에는 코믹스가 애니화 된건가요? 뭐, 상관없지만 애니 다시 한번 시작해볼까낭?
carem
2009/04/25 14:11
에...져 샹그릴라...혹시 동명 소설이 있는 그것인가요...??
꽤나 재미있게 읽었던 건데....
우산대신 비 막는대 쓰는 신검이라던가..
뉴하프의 파워라거나...
유키노
2009/04/25 17:57
판도라하츠는 만화로7권까지 재미있게 읽었는데
애니보고 상당히 실망했다죠
지나가다 :)
2009/05/01 10:54
창천항로는 다들 안 보시나봐요T^T 창천항로랑 바사라가 제일 재밌던데! 이번엔 작화가 좋은애니가 많아서 더더욱 작붕이 두려워지네요 ㄷㄷ
켈레브라
2009/05/03 20:06
왜 호로가있누..동쪽의 에덴보자마자 에덴의동쪽생각한건 나뿐인가
샐러맨더
2009/05/09 09:36
...스토리는 상대적으로 평범한 여자 고교생들의 일상입니다.....
하루히하고 비교하면 뭐든지 평범해집니다 ㄷㄷ (어이)
생각
2009/07/07 06:29
저 라인은 분명 제반니의..(아니야!!!!)
호로짱이겠군요..
Ciel
2009/07/07 19:53
7월 작품 리뷰도 해주세요~
엘이군
2009/08/04 22:33
사키는 평범한 마작물이 아닌
마작을 변명으로 하는 백합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