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만나고싶어아냐아냐아냐! 네가모르고계신(ご存じない)이야기 헤드폰필수 개발코드miki 야크데카르쳐 오구라유이 브레이크코어 상쾌한 노랫소리 분위기 파악하는 음 갈라짐 바람기가 잘 어울리는 RE:nG형 yonji baker 좋다!그러면전쟁이다 mylist/13158755 와P의100년시리즈 하츠네미쿠-ProjectDIVA 국제백합 chiptune 미이쨩 호빵맨의행진곡 meola 키라메키라리 가수들로이어지는노래앨범~2009여름~ 「나뭇잎사이로비치는햇살」같은가성 일본청춘동영상 사랑의미쿠루전설 노리P DIVA에디트동영상 Just Be Friends InnocentKey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8
Today : 4
Yesterday : 12
rss atom
2008/02/27 12:11 2008/02/27 12:11
축전 개입하지 않는 셀레스쳘 비잉 to ELT님
2008/02/27 12:11 | 엘라이스 - 본점/♥오고가는 축전♥
I'm a 1 MILLIONAIRE!! ←엘트님 이글루

오랜만에 만드는 축전입니다, 100만인데 어쩌겠습니까.
드릴 수 밖에요...[..]

일단은 보통 제 이글루 기준으로 가로폭 640에 맞춰져 있습니다.






오늘의 CB는......
축전 개입을 하(지 않)겠습니다.







(웃음은 지구 평화에 필수요소입니다.)











case 1. 티에리아 아데의 경우...







베덕후(베다덕후) 티에리아 아데, 열악한 무선 환경에 리타이어.





case 2. 록온 스트라토스의 경우...








BGM~베토벤 '운명'


록온 스트라토스, 스메라기씨에게 격침. 리타이어








case 3. 알렐루야&할렐루야의 경우...





(번뜩!)












알렐루야 햅티즘, 슬픈 청춘


알렐루야&할렐루야, 혈기 왕성한 청소년의 본성을 이기지 못하고 리타이어








case 4. 세츠나 F. 세이에이의 경우...






건담 이외에 관심 없음


리타이어고 자시고 간에 참가도 안한 세츠나.






결론은 뻘축전이니....



버로우 타겠습니다~



☆엘트님 100만히트 축하드립니다.☆
Tag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608
Commented by 알트리밥 at 2008/02/27 12:16  r x
100만힛 축하드립니다~!
Commented by 미루 at 2008/02/27 12:34  r x
오오 왜곡 축전 (...) 수고하셨습니다~
Commented by 엘트 at 2008/02/27 12:43  r x
우하하. 감사히 받겠습니다~ (꾸벅)
Commented by 코로시야 at 2008/02/27 14:15  r x
축하드립니다!
Commented by 카를레아 at 2008/02/27 14:19  r x
축하드립니다~...(아놔 알렐루야...ㅜㅜ)
Commented by 풀잎열매 at 2008/02/27 14:33  r x
왜곡축전이다~ 축하드립니다~ 엘라이스님도 수고하셨습니다~
Commented by 와감자탕 at 2008/02/27 14:54  r x
으아아 티에리아 진짜 공감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ed by 엘라이스 at 2008/02/27 15:39  r x
엘트님//축하드립니다~
Commented by SCV君 at 2008/02/27 23:36  r x
티에리아가 있는곳은 무선 신호가 좋지 않군요.... [응?]
Commented by 왈라키아 at 2008/02/28 01:44  r x
헛 벌써 100만..........
Commented by 안단테 at 2008/02/28 09:20  r x
멋진 센스~! 엘트님 축하드려요^^*
Commented by ESTRA at 2008/03/04 21:24  r x
보면서 너무 웃었;; 엘트님에게 축하~~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