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가창력의 낭비 IMITATION_BLACK 랭킹이 오르는 거잖아 일러스트 VOCALOID-MAD 철썩철썩동화 보너스도본편 최종병기가희 나기미소.SYS 무색투명 비학습형Vocaloid 10곡째 동물 락드걸 미스티아로렐라이 8월31일은미쿠생일축제 이카 VOiCE 야바이(위험해)+우마이(잘한다)+에로이=야마이 Nuclearfusion 신부를빼앗긴여성의범죄 니코니코동화(수수께끼) 등P 신곡주계폴리포니카 비·학습형Vocaloid 레밀리아 Ievanpolkka 업로더는병자 선생님뭘하시나요시리즈 빛의조각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40
Today : 6
Yesterday : 12
rss atom
2008/04/25 22:12 2008/04/25 22:12
클라나드 4컷만화 97-98
2008/04/25 22:12 | 엘라이스 - 본점/├클라나드 만화
제97화
「일요 서스펜스 극장」
제98화
「드디어 시작하는 오디션
...아직 시작 안했다는 말...이냐...?


오랜만에...그러니까 약20일만에 올리는 클라나드 4컷입니다.

이 웹코믹은 이걸로 끝......





......일 예정이었습니다만, 그래도 작가분께서 다시 클라나드 4컷을
다시 그리고는 있다고 하십니다.

사실, 97화를 올리고 98화를 1년 2개월만에 그려주셨기 때문에,
98화가 올라오기 전까지만 하더라도 97화까지 번역하면 끝이겠지...
했습니다.

그래도 일단 연재분까지는 거의 따라잡았으므로 한동안은
클라나드 4컷 만화는 번역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후와....그러고보니 거의 100화군요.

여기까지 보시느라 수고들하셨습니다[..]

Tag : , , ,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855
Commented by 마루메루 at 2008/04/25 22:14  r x
아직 시작 안했군요.[.....]
Commented by Uglycat at 2008/04/25 22:17  r x
그나저나 이번에 나기사 낭자는 코빼기도 안 나왔나요...
나기사 낭자 지못미... -┌
Commented by 눈뜬장님 at 2008/04/25 22:20  r x
그럼 쿄는 저 차림(?)으로 교무실에 다녀온 것인가요? +_+;;;
Commented by あ-군 at 2008/04/25 22:23  r x
+ㅁ+ 오오 다시 시작이군요! 얼마만인지
Commented by 수오 at 2008/04/25 22:25  r x
본질은 시작도 안 했는데 왠지 장편 하나 제대로 달린 기분... 일까요 이게.
Commented by SCV君 at 2008/04/25 22:29  r x
아직 안했던거군요.... [먼산]
Commented by Distroyer at 2008/04/25 22:32  r x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어째 절망적인 소식만.. ~_~;;
Commented by 9月32日 at 2008/04/25 22:32  r x
..그러고 보니 오디션이 아직이었군요...;;
Commented by 클로니클 at 2008/04/25 22:33  r x
쿄 좀 멋진..
Commented by 세레니스 at 2008/04/25 22:38  r x
쿄는 끝까지 입지 않는군요(...)
Commented by 쿠로 at 2008/04/25 22:40  r x
그런데 왜 벗고있는겁니까......
Commented by 마이니오 at 2008/04/25 22:50  r x
아직도 벗고있구나
Commented by sai at 2008/04/25 23:05  r x
다들 벗는거에 집중하시는 군요

저도 그렇지만 (...)
Commented by 깜장마녀 at 2008/04/25 23:11  r x
오랬만이군 이것도
Commented by 겨울 at 2008/04/25 23:35  r x
쿄우 만세!!!!
정말 쿄우는 저 차림으로 교무실과 뒷산까지 다녀왔을지...-ㅅ-;;
이대로 끝입니까?... 아쉽네요...
(뭔가 일 저지르지 않을까했는데.....쳇)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