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C&R바람기이야기 바쁜사람을위한니코니코동화 선생님!반성회 회장을 예약하고 오겠습니다 자력 이펙트의 위협 아야 보컬로이드오리지널곡 나기미소 심야미쿠 만25세 낙엽과왈츠를 시계탑의노래 IKZO 엔드오브에바 캐릭터송 상냥해질수있는동영상 발랄라이카 운명의다크사이드 오늘도힘차게「어서오십쇼-!」 쇼타유괴 메구리네환상곡 kommsussertods 풍이가 되고 싶어 장미와백합의유감스러운융합 폭신폭신시간 춤춰봐라 빠져드는미쿠노래 우돈게 수수께끼의미터기 paradise_lost ULANNAD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7
Today : 3
Yesterday : 12
rss atom
2008/06/15 12:24 2008/06/15 12:24
니코니코동화유성군을 남자답게 불러봤다[이사지]
2008/06/15 12:24 | 엘라이스 - 본점/├니코니코 음악(음악위주)
드디어 올리는 이사지형님 버젼 유성군입니다.

현재 전체 유성군들 중, 본가...그러니까 오리지널 버젼을
제외하고는 최고의 조회수, 마이리스트 등록을 자랑하는
중이며, 올라온지 지금 열흘 가까이 되었는데도,
100위권 안에는 매일 들어오고 있었던 작품입니다.

그럼 영상 갑니다.

니코니코동화유성군을 남자답게 불러봤다[이사지]




당신 게이가 아니었어?(웃음)


일단 자막 오류...랄까 미묘하게 번역 차이랄까
마지막 부분에 '여러분들의 기대(이하생략)'에서 기대가 아니라
'꿈'이긴 합니다만, 수정하기 귀찮으므로...

'저는 논게이입니다!'라고 하는 순간 '우소다!!'라는 수많은 코멘트[..]
(물론 업로드 첫날 기준)


환청 가사를 그대로 쓴 부분 두부분도 있고, 사투리...라던가
어찌되었건, 유쾌했습니다...[..]


사투리 번역 부분 지적은 받지 않겠습니다.[..]



덧.
그럼 지금 아는 사람 결혼식에 가봐야 되므로 이만...
(이것 때문에 미리 포스팅들을 해 뒀습....)


덧2.
니코니코유성군 이사지Ver. - 몇 가지 부연설명들.
9월 32일님께서 이사지씨 유성군에 대해서 몇가지 설명들을
덧붙여 주셨더군요.

Tag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1057
Commented by あ-군 at 2008/06/15 12:31  r x
덜덜... 목소리 좀 짱인듯..
Commented by 엑스프림 at 2008/06/15 12:37  r x
논게이?? 우소다!!!!!!!!!!!!!!!!

덧. 엘라이스님은 엠피삼을 올려주십쇼 굽신굽신;;
Commented by laurant at 2008/06/15 12:42  r x
.. 왜 Mr.Ya 님의 목소리처럼 들리지
Commented by 오렌지군 at 2008/06/15 12:46  r x
오오 드디어 번역판이!! 그리고 논케라는 주장은 역시나 우소다!!!
Commented by sw20 at 2008/06/15 12:48  r x
에?!? 에?!!
Commented by laurant at 2008/06/15 12:52  r x
미야자키현 주민만이 사용할수 있는 테크닉이란건 뭔가요..//..OTL
Commented by 암적색 at 2008/06/15 12:57  r x
좋은남자입니다...
Commented by Crocell at 2008/06/15 13:00  r x
카비 부분에서 부른 목소리처럼 멀쩡한 목소리로 부른 동영상은 없는 것일까요...
Commented by 오렌지군 at 2008/06/15 13:00  r x
니코동 코멘트 들 중에 맨 마지막 논케 선언을 보고 나서 올라온 말 한마디

'4초 논케'

...이유는 아-----악세스.
Commented by Nuage at 2008/06/15 13:01  r x
무엇보다

멜트부분의 PV를 보고싶다.. <<ㄱ-
Commented by EE at 2008/06/15 13:16  r x
.........으음...좀.....그나저나 노래가 어째 길어진듯한 느낌이...
Commented by EE at 2008/06/15 13:17  r x
잠만...저렇게 불러놓고 맨마지막의 그 한마디는 뭐야?!!!!
낚시?!! 낚시인건가?!! 믿으라고?!!!
Commented by SilverRuin at 2008/06/15 13:28  r x
보기는 다 봤는데 뭐랄까...뭐랄까....
Commented by LimeTea at 2008/06/15 13:29  r x
아. 이작자. 뭔가....에....이해불가.
Commented by 제원러 at 2008/06/15 13:30  r x
논게이?? 우소다!!!!!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