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RED_ZONE shack hammer 샌드캐니언 미성x미성=신 VOiCE yonji 우라란티스조곡 본가초월 DLM[:chira](도르마) 고양이냄비 IMITATION_BLACK 미스크 나루토 케이온! 메구포이드 p=? 2:51부터 남자 머리가 없어 마지막(SAIHATE) 전설의에로기타마스터 나무젓가락여자 플레인에이지아 더블오 DEBUTANTE수록곡링크 황녀님 미쿠가내게뛰어드는것같습니다 설마했던 하렘 보컬로이드올스타 마리사가~~에갔습니다 칭코로이드오리지널곡 빨간망토와건강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6
Today : 2
Yesterday : 12
rss atom
2008/09/08 14:55 2008/09/08 14:55
첸/이나바/나가토라고 하옵니~다
2008/09/08 14:55 | 엘라이스 - 본점/├니코니코 소리MAD


예전에 올린 적이 있던 코나타라고 하옵니~다
(http://nyorong.egloos.com/4574859)
의 패러디 버젼들입니다.

첸이라고 하옵니~다




이나바라고 하옵니~다



동방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들인 첸과
테위입니다....(우돈게는 덤)

그런데 이것들 보다는.....



나가토라고 하옵니~다



무표정한 듯 하면서도 살짝 홍조를 띤
나가토 모에..ㅠ_ㅠ)乃



사실 이 영상이 올라오기 전에 올라온 영상이 있었는데...



모든 사람들이 입을 모아서

'제발 하루히 입 좀 어떻게 해 줘..ㅠㅠ'
라는 요청 끝에 나온 수정판이 윗 영상....

아래 영상은 지금 봐도 너무하군요......

Tag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1445
Commented by あ-군 at 2008/09/08 15:01  r x
첸이 최고 ;ㅂ;bb
Commented by 아사군 at 2008/09/08 15:02  r x
체에에에에엔-(...)
Commented by 아르비드 at 2008/09/08 15:05  r x
나.. 나가토오!!!!! orz
Commented by 코모루 at 2008/09/08 15:13  r x
하루히 입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무섭네요 ㅋㅋㅋㅋ
Commented by at 2008/09/08 15:13  r x
하루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down5885 at 2008/09/08 15:20  r x
어째서 코피를 흘리지않고있는거지?
Commented by 크레이니안 at 2008/09/08 15:25  r x
모에~~~~~~~~~~~~~!!!!!!!!!!!!!!!!!!!!!!11
Commented by 오카자키 토모야 at 2008/09/08 15:35  r x
나, 나가토.... 너, 정말로....


최고야아아아앗!!
Commented by puredew114 at 2008/09/08 15:43  r x
근데 이건 원음이 뭔가요? 어디서 들어본듯한 음인데;
Commented by 라크시온 at 2008/09/08 15:43  r x
티모티모티모티모 테──

앗뿌뿌뿌아뿌아[.....]

p.s : 내가 왜이렇게 되었지 ┐(´へ`)┌
Commented by 자수련 at 2008/09/08 15:56  r x
란의 심정을 이해했다.
Commented by 므겡 at 2008/09/08 16:10  r x
..란이 코피를 흘리지 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진지)
Commented by 마왕 at 2008/09/08 16:26  r x
티모티모티모
티모테
Commented by 이슈타르 at 2008/09/08 16:32  r x
체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엔!!!

CHEEEEEEEEEEEEEEEEEEEEEEEEEEN!!!

ちえぇぇぇぇぇぇぇぇぇぇぇぇぇぇぇぇぇん!!!

매우 중요하므로 3개국어로 외쳤습니다.
Commented by 지나가는행인A at 2008/09/08 16:57  r x
체에에에ㅔㄴ!!!!!!!!
나가토오오오오ㅗ오오ㅗㅗㅗㅗ!!!!
맨밑의 입은 자중좀.....
http://www.topani.com로 퍼갑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