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물 한번째 축전은 wnrhd306 님(네이버)께서 보내주셨습니다.
악, 급한 마음으로 만들어서 악 여러가지로 더럽고 지저분한 축전이 대버렸네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축전 보낼려고 하니까 머라 적어야할지 모르겠네요 남들한테 축하 받거나 축하해준 적이 별로 없어서 ㅋ.... 여튼 500만 히트 축하드립니다. ㅋ 음; 이번엔 뭔가 심오한 축전이군요.
축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물 두번째 축전은 린 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린 입니다.. ㅎ 항상 덧글 쓰다가 요즘은 눈팅(?)만 하는듯한.. <<(어이....) 아무튼... 이그림도 그린지 꾀 오래된듯하네요 =ㅅ=;;; 살짝 건드려 축전보냅니다. ㅎ 아... 저번 200만히트‹ž 드레스모습을 보냇던걸로 기억하고잇는데 말이죠... ㅎㅎ 무튼 항상 잘보고잇어요~ 처음엔 쿈코 웹툰 보러간거엿는데... 많은 영상들을 보고 좋아했었습니다. 공감도 하고 말이죠 ㅎ 항상 항상 감사합니다~ ㅎ 500만 Hit~★ 축하드립니다~♪ 엘~라이스 동화~♬
네, 엘~라이스 동화~♬입니다. (라고 해도 행여나 사이트 이름은 그거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정식 사이트 이름은 '엘라이스의 잊어버린 것~★'입니다[..])
200만 히트, 49호 축전을 보내주셨던 분이시군요. 왠지 그 때보다 더 그림이 깔끔해서 얼굴이 보기 더 좋아진 듯 합니다^^
축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물 세번째 축전은 플라티나 님(http://platinum.egloos.com) 께서 보내주셨습니다.
(클릭한다고 달라지는건 아무것도 없어요)
엘라이스님 5M기념 축전입니다!! 첫사랑 미쿠를 테마로 했는데
머리길이가 양쪽이 다르고...(...) 원래는 톤질을 하려고 했는데 놀러가려고(...) 라이너질 한 것만 스캔해서 띨룽 넘기고 갑니다. 항상 좋은 자료 잘 보고 있습니다 5M 축하드립니다!!
첫사랑 미쿠라면 실연 당해서 임자 없으니까 제가 가져가도 되는 거죠? 귀엽게 그려주셨군요. 축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물 네번째 축전은 오니 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니라고 하옵니다. 별명을 Ark로 바꿨지만 상관없겠죠. 누가 뭐래도 전 오니니까요. 아무튼, 축하드려요! 엘라이스님. 어째서 축전이 나노하(같지도 않지만)냐면 제가 최근에 나노하를 다 봤거든요. 유노가 여기저기 플래그 꽂고 다니는 거 보면 '난 이 커플 결사반대일세!!!!!'라는 생각이 솟구쳐올라서... 라기보다 축하드려요! 축전보내신 분들이 너무 굇수분들 뿐이라 제 그림이 빛나지 않을 것 같아 걱정됩니다/짝 크기는 줄인거에요. 원본은... 너무 성대하게 커서 보낼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노×페이 지지합니다.(응?) 페이×나노도 괜찮고 기타 웬만한 커플링들은 좋아하는 데 남자 녀석에게 빼앗기는 것만은 배가 아파서 조금... (네놈 최악이다!)
축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물 다섯번째 축전은 더블엣찌 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500만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그림자에서 언제나 엘라이스님의 번역/편집을 보고는 동경중인 더블에찌9528입니다(편하게 더블에찌라고도 합니다) 댓글을 달 용기가 없었지만 왠지 축전은 그리고 있더군요 급조티가 나도 혼신을 다한 유카리님입니다. 부디 받아주시고 건강하세요 .... 동방도 많이 포스팅 해주세요(희망사항)
할머...유카리 님을 그려주셨군요[..] 마요이가 좋아합니다. 동방은 많이 포스팅 하고 싶지만, 자주 올라오는 동방 관련 영상은 대부분이 손그림 만화라, 선뜻 번역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지간히 시간을 잡아먹는 게 아니라...) 그래서 일단은 주로 노래 위주입니다☆
축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물 여섯번째 축전은 shiningray 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축전은 화력인겁니다.(의미불명) 500히트를 돌파하는 뜻에서 일도양단.(의미불명) 여하튼, 잘 받아주세요. 아아, 한일공동이공계학부유학 선발 시험도 추천 못 받아서 떨어지고 참 난감합니다. OTL 그나저나 그림체가 또 바뀐것 같네요. 하아... copy는 1024x1448, original은 2893x4092입니다. 원하는 것으로 올리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이글루스 폭이 650인 관계로 적절히 500 정도로 조정을...[..] 선발 시험 떨어지신 건 참 유감입니다. 풀 죽지 마시고 힘 내세요.
축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물 일곱번째 축전은 키리링 님 께서 보내주셨습니다.
내가 요즘 느낀게, 모에 중에서도 최고의 모에는 여동생 모에인 것 같거든. 근데, 엘라이스님은 진짜 여동생이 있잖아. 엘라이스님은 안될거야, 아마. 안녕하세요, 키리링입니다. 이글루 만들기만 해놓고 계속 썩혀두고만 있는........ 뭐 그건 그렇고, 오랜만에 들러보니, 5백만..... 이라니..... 얼마나 오면 저렇게 되는거야!? 전국민 1/10 이 한번씩은 들렀다는 거야 이거!? 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좋겠다 하고 지나가려는데, 여러 사람이 축전을 보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옛날 옛적에 그리다 귀찮아서 박아둔 걸 조금 덧붙여서 만든 축전 하나 보내 봅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만화 같은 데서 나오는 여동생 같은 것은 환상 속의 생물일 뿐입니다. 속으면 안 돼요!!!!! 그들은 인간의 탈을 뒤집어 쓴 마물일 뿐입니다!
...형제 자매 있는 분들이라면 대충 이해가 될 듯......
그리고 500만이라고 해도 들렀던 분들이 다시 들르시는 비중이 높으므로 실제로 오신 분은 매우 중복되리라 생각합니다[..];;; (애초에 하루 방문자도 중복이 많다고 생각을.......)
어찌되었건, 축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물 여덟번째 축전은 도르민 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
NeoAtlan
2009/07/12 10:37
2009/07/12 10:37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2469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