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마음(코코로)…install 코멘트<마이리스트 진성탈선 princessbride 이사지!나다!하지않겠나 아들의은인 시보어레인지 사족 일본본 3:37∼ (V)・∀・(V) 나이트오브커맨드 미크노 레지 The_secret_garden 심각한에러호흡 그리고 다시 어디론가 가버렸다,←코미케에서 봤어 The end 만월=소름합창 작업방해용BGM 미-쨩 듣기편한(゚∀゚)노래 리세하 절망선생 하기레(천조각)의연금술사 나미네리츠 블럭쌓기인형 wisper페어 가슴이 부풀어오르는 동영상 메타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47
Today : 0
Yesterday : 13
rss atom
'기적의 스위츠 듀오'에 해당하는 글(1)
2009/11/12   [밤푸딩] 「Starduster」를 불러보았다 feat.솜사탕 13


2009/11/12 12:12 2009/11/12 12:12
[밤푸딩] 「Starduster」를 불러보았다 feat.솜사탕
2009/11/12 12:12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불러 보았다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좋은 밤입니다! 밤푸딩(栗プリン, 쿠리푸링)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지미섬(ジミーサム)P의 「Starduster」를 불러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솜사탕(わたあめ, 와타아메) 씨에게 코러스를, HAN 씨에게 MIX를 부탁드렸습니다.
깔끔한 하모니와 MIX 정말 감사드립니다(iДi)

◆굉장한 원곡→sm8541371
◆근사한 PV는→sm8549524

●마이리스트→mylist/6385329
●솜사탕 씨의 마이리스트→mylist/9296746
●HAN 씨의 마이리스트→mylist/10642041

◆전작「퍼즐(パズル)」→sm8344279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8584376

 

 

Starduster 밤푸딩.zip

 

밤푸딩 씨의 Starduster입니다. 듣고 느낀 점은 역시 지미섬P의 노래는 좋고,

밤푸딩 씨는 잘 부르시고, 밤푸딩 씨와 지미섬P의 궁합은 좋다는 것....

(이전의 No Logic, from Y to Y도 정말 좋았었죠)

 

Tag : , , , , , , , , ,
Commented by Alice at 2009/11/12 12:15  r x
우와 여신들..한국의 3남매인가요! 역시 밤푸딩님한테는 어울리지 않는 노래가 없는 것 같아요..ㅜ
Commented by 르아르 at 2009/11/12 12:32  r x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여신님들이셔!!
Commented by 볼피 at 2009/11/12 13:13  r x
드디어 올라왔군요

정말 잘부르시네요
Commented by 유대는긍정 at 2009/11/12 13:36  r x
우와..

정말 좋은 목소리-!
Commented by at 2009/11/12 13:38  r x
지미섬p가 나중에 메이저 데뷔를 한다면 밤푸딩씨가 보컬을 맡아줬으면 해요 ㅠ
Commented by 레반트 at 2009/11/12 17:24  r x
마아안세에에에에엣!!! 밤푸딩님이다!! 좋은 목소리입니다. >_<

근데 태그의 밤 편하게 있어는 원어로 뭐라 하나요? 말 장난인 것 같은데 옮기려 하니 잘 모르겠어요.ㅠㅠ
Replied by 로쿠비 at 2009/11/12 20:12 x
ゆっ栗していってね! 라고 되있네요 윳쿠리를 저렇게 바꾸다니 니코동사람들도 재치덩어리들
Replied by 레반트 at 2009/11/13 14:47 x
앗, 맞다.; 단밤=아마쿠리에서 '아마'를 빼면 쉬었는데 왜 순간적으로 밤=아마로 생각한거지 OTL

답변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설휘군 at 2009/11/12 17:55  r x
태그에 '불러보았다'가 아닌 '불러보았따'로 오타가 났네요~
Commented by @oh~ at 2009/11/12 21:54  r x
역쉬~ 짱 환상적인 목소리~~
Commented by 표준점수 at 2009/11/13 10:03  r x
좋아요 ㅠㅠㅜㅜ 노래도 코러스도 다 ㅠㅠㅠ 너무 예뻐요 ㅠㅠ
Commented by 달걀씨 at 2009/11/14 17:49  r x
우와......'사랑을'했을 때
너무 좋았네요!!!
Commented by Sherpa at 2010/01/13 12:11  r x
한국분들이 모두 모이셨네요<
자랑스런 분들!
Han씨랑 와타아메씨랑 쿠로푸링씨 모두 한국인이라니!
애정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