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당신의가희 164 for All,All for 164 보컬로이드오리지널을연주해봤다 백판(白版)으로 미쿠 팝레퀴엠 치유계곡링크 공상정원의존증 대충 that이라도 괜찮잖아 kneg 홍코옹 전설의루카마스터 LoveCheat 흑집사 동방루란 물거품의 요정 간만에 세이프곡 다시싸우는자들 키미카와 머리를깨부수는노래 테위영원테위 후코 사망플래그 Re:&Re:nG 바르쉐 건담더블오 점장의진심 앗-웃웃이네이네 아키아카네 히나마로 +3P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6
Today : 2
Yesterday : 12
rss atom
'푸른유성SPT레이즈너'에 해당하는 글(1)
2009/07/17   동방영야초 op 111


2009/07/17 17:45 2009/07/17 17:45
동방영야초 op
2009/07/17 17:45 | 엘라이스 - 본점/├[東方, 동방MAD]
동방영야초로 오프닝 패러디입니다.
노래는 패트레이버 오프닝, 그리고 제목에 '5화'라고 표시되어 있는
중간 대사 부분은 '푸른 유성 SPT 레이즈나'라는 작품 패러디라는 듯...

제목: 동방영야초 op (제 5화)
원제: 東方永夜抄 op (第5話目)
출처: 니코니코동화(sm7633882)


움직임이 지나치게 자연스러워서 놀랬다...[..]

요새 손그림들은 전부 괴물인가!!!!
Tag : , ,
Commented by 하유 at 2009/07/17 17:46  r x
대, 대단한데요
Commented by 손그림 at 2009/07/17 17:48  r x
이게 손그림이라니 믿기지가 않는군여
Commented by 다루루 at 2009/07/17 17:48  r x
동방 애니화 떡밥
Commented by 죠스바 at 2009/07/17 17:48  r x
스이카 나다! 결혼해주..
Commented by 낙스 at 2009/07/17 17:48  r x
무서운데요.
Commented by 에플로기아 at 2009/07/17 17:49  r x
우오오?
Commented by ssirius at 2009/07/17 17:51  r x
리글 목소리에서.. 어째서 남성의 음성ㅇㅣ 들리는것이냐!!
Replied by 엘라이스 at 2009/07/17 17:51 x
저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가 없잖아요
Replied by 다루루 at 2009/07/17 17:54 x
그게 대세라서 슬푸다
Replied by P★A★D★I★O at 2009/07/17 17:54 x
처음봤을때 오 남자다! 했었는데 여자였어..
Replied by 유이땅 at 2009/07/17 18:28 x
저앤 여자란 말이다!!!
Commented by ㄴㄹ at 2009/07/17 17:51  r x
우와아아..무서워...()
Commented by 미쿠지온 at 2009/07/17 17:51  r x
손그림..!!!
Commented by 레알 at 2009/07/17 17:51  r x
우오오오오오오ㅗㅇ오!?!?
Commented by 츠루야 at 2009/07/17 17:52  r x
으엌ㅋㅋㅋㅋㅋㅋ

사쿠야 목소맄
Replied by at 2009/07/17 18:05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 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lied by 에플로기아 at 2009/07/17 19:24 x
사쿠야씨이이이ㅣ이이이ㅣ이이이ㅣㅇ ㅠㅠ
Replied by 3S at 2009/07/17 21:37 x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lied by 양념게장 at 2009/07/18 08:47 x
( 눈물 ) [
Commented by 이츠 at 2009/07/17 17:54  r x
우오아아아아

지나치게 깔끔해
Commented by 나이트나 at 2009/07/17 17:54  r x
유....유유코씨....?
Replied by 뇨룔;; at 2009/08/01 23:43 x
리글: 저녀석은 우리를 가지고 놀다가 죽일 속셈이다

유유코: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

폭소
Commented by 객가 at 2009/07/17 17:57  r x
요새 손그림들은 전부 괴물인가!!!!
Commented by Marthcat at 2009/07/17 18:04  r x
말을 하지않겠다... 니코동..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