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2009니코니코총결산링크 트로네 경이로운 재현율 almostdeadbydawn 사실을 울고 있는 동영상 수수께끼의노력 코러스에정평이난나나메 얀데레 시시해 최종귀축 리세하 IKUZO 바행의부녀자 sugarchocolatewaffle Pallete 사랑색피해계 Blue bird 리세하로이드 금빛성야는눈서리에스러지고 린렌 우리들의 마음에 밤(쿠리)티컬히트 라디오체조 핫트릭스 LastnightGoodnight VOCALOID꿀단지진입 소름작품 Get_no_satisfaction! 후기비슷한것 도날드동화유성군 파뇨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46
Today : 12
Yesterday : 12
rss atom
'동방만화'에 해당하는 글(1)
2008/06/29   [손그림] 동방 만화를 그려 보았다. 58


2008/06/29 19:08 2008/06/29 19:08
[손그림] 동방 만화를 그려 보았다.
2008/06/29 19:08 | 엘라이스 - 본점/├[東方, 동방MAD]

웹코믹으로 따지면 한 웹코믹 10편 이상의 분량을 번역한 느낌이군요..ㅇ<-<

분량 상으로도 그렇고, 작업 시간으로도 그렇고......



그저께 니코니코동화 오전중에 전체 카테고리 2위, 오후에는 대충 4~5위였던

[손그림] 동방 만화를 그려 보았다

입니다.





...왠지 엄청나게 웃긴 부분도 많고, 귀여운 부분도 많고...






테러도 중간에 섞여 있고(먼산)

(세일러묭)


몇몇 부분 짚어보면...

대(對) 파츄앨리 최종병기[..]


이거 너무 귀여워..ㅠㅠ

이 이후의 월화수목 근육맨 노래 나오기 시작한 이후의 부분은
원본 영상에서도 영상이 휙휙 지나가 버려서 한컷 한컷을
제대로 감상하기는 어렵군요[..]


그나저나 역시 봉래 니트,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Tag : ,
Commented by 감심 at 2008/06/29 19:19  r x
덧글0인데 이미 달리겠지라는 감상

좋군요!!
Commented by 리츠베른 at 2008/06/29 19:19  r x
그..그림 너무 좋아요 ㅠ_ㅠ
Commented by 갓뎀·더·배드뉴스 at 2008/06/29 19:23  r x
아야편 내용이 잘 이해가 안되네요;;
Commented by 포시티아 at 2008/06/29 19:25  r x
릴리편 저거 대체 무슨 소린가 했다가 일어로 바꿔보니 알겠네요 ㅠ-ㅠ
그리고 마리사 저래봐야 속에 호박바지 입고 있잖...
Commented by 네키 at 2008/06/29 19:26  r x
니트짓은 이제 그만.....(.....)
Commented by 한가한놈 at 2008/06/29 19:28  r x
이야아..저 세일러라면 뭐든 이길수 있어.
Commented by 겨리 at 2008/06/29 19:34  r x
다..달로 보내버렸다 ㅂ;;
Commented by 404번병동탈출 at 2008/06/29 19:40  r x
ㅋㅋㅋㅋ 공주님 이에아아아아!!
Commented by 코로시야 at 2008/06/29 19:44  r x
마리사는 노팬츠였을지도?!
Replied by ass at 2008/06/29 20:36 x
그거좋군요<줄줄줄
Replied by Antares at 2008/07/22 15:07 x
지구상의 인간들에게 보여주는 순간 이미 과다출혈로 인류 멸망.
Commented by Moriane. at 2008/06/29 19:45  r x
뒤에 월화수목 근육맨 부분에서 카구야가 치비 모코땅을 죽이지 않은것에 신기할 따름..그리고 월화수목금토일 이라면 파췌잖아 ㅜㅠㅠㅠ[스펠명]
Commented by ㅇㅂㅇ乃 at 2008/06/29 19:55  r x
끄으으으아아아악!!!!!!!!!!!!!
세일러 요우무 뭥미 보는것만으로도 눈이 썩을것 같에.
털썩.
Commented by 말하는당근 at 2008/06/29 20:06  r x
공주님 니트는 아니되옵니다.
Commented by 은색 at 2008/06/29 20:06  r x
테루링 ㅜㅜ
Commented by ZEED at 2008/06/29 20:08  r x
니코에서도 봤었지만 저 세일러는.... 에휴
Commented by 망각 at 2008/06/29 20:13  r x
으아아...........미령이가 죽었다...........!!!!!!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