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여포코 예비군 다른 동영상에서「고무에서」등의 코멘트는 금지합시다 고마워요(꽃) 마야로야루 VOCALOID환상광기곡링크 푸른유성SPT레이즈너 락드걸 취득안전치9500돌파 성별종료를알려드립니다 강철의라인배럴 ※이 원곡에 가사는 없습니다 쿠라사와 투근거림이멈투지않아 ACUTE 겟단 loos 춤춰보게만들어보았다 Waltz for Ariah clear 사르코미어 이제남은건 TRUETEARS 마이리스트브레이커 보컬로이드오리지널불러보았다 푼코칭★ 모컬로이드 란티스조곡 음악을 무시하는 동영상(시장적인 의미로)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43
Today : 9
Yesterday : 12
rss atom
'모쿠바'에 해당하는 글(1)
2008/11/13   [손그림] 모쿠바에게 오빠~라고 불러달라고 바라는 사람을 노린 동영상[그림 영상] 109


2008/11/13 18:10 2008/11/13 18:10
[손그림] 모쿠바에게 오빠~라고 불러달라고 바라는 사람을 노린 동영상[그림 영상]
2008/11/13 18:10 | 엘라이스 - 본점/└그 외의 영상
...급뿜

사장님 자중

...아니 자중할 수 있을리가 없나....



[손그림] 모쿠바에게 오빠~라고 불러달라고 바라는 사람을 노린 동영상[그림 영상] (sm5230140)


사...사장님!!!!


아무리 봐도 3화에서의 메이는 광학, 청각 대량 학살 병기[..]


...그나저나 푸른 눈의 백룡......참......



덧.
...제작자 마이리스트(/mylist/8939151)를 봤더니
..........이 사람도 조금......

Tag : , , ,
Commented by 이리아 at 2008/11/13 18:11  r x
사장님! 제발 자중!
Replied by 이리아 at 2008/11/13 18:13 x
그보다 이걸 빼먹었군요.

'뭐야 이건?'
Replied by 바보人 at 2008/11/13 18:21 x
끝에 있음......(약 0.5~8초 사이정도에....)
Replied by 火神 at 2008/11/13 20:16 x
난 아무리 들어도
'나니 코ㄹ...'라고 밖에 들리지 않아
Replied by 꼬마에린 at 2008/11/14 01:14 x
저도 나니 코ㄹ 까지밖에...
Replied by 신현 at 2008/11/14 01:42 x
맨마지막에 나니 코ㄹ..
Replied by Punishur at 2008/11/15 17:03 x
.........나나코..'ㅅ'[뭐?]
Commented by 제량 at 2008/11/13 18:11  r x
우어어 자.. 자중!
Commented by ㅁㅁㅁ at 2008/11/13 18:12  r x
으어.... 자중!
Commented by 끄아아 at 2008/11/13 18:13  r x
위..위험해...!
Commented by 최종귀축R at 2008/11/13 18:13  r x
사장님 자중!
Commented by 다오스 at 2008/11/13 18:14  r x
과연 사장
Commented by 오츠카 at 2008/11/13 18:14  r x
아옼 제길 블루아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오츠카 at 2008/11/13 18:15  r x
라기보다 모쿠바의 움직임 프레임 수가 엄청 높군요 [정성의 차이인가]
Commented by Antares at 2008/11/13 18:16  r x
하아('Д')?
Commented by 로리콤 at 2008/11/13 18:19  r x
맨 마지막에 유희군의 "뭐야 이거~"가 살짝 들리다 만듯한 기분이 (...)
Commented by 광란시스터즈 at 2008/11/13 18:20  r x
이런 남자녀석에한테 무슨짓이냐 카사장!!!
제기랄 제기랄!!!
Commented by あ-군 at 2008/11/13 18:23  r x
위험해 ㅇㅈㄹ
Commented by 카이군 at 2008/11/13 18:25  r x
DM 시절... 모쿠바를 닮은.. 게임상의 공주님이 그리워지려고 합니다..
그 공주님이라면... 저런 영상이 나와도...

우선 모쿠바는 남자잖아!!

유우기의 지적은 정말 제대로...

'뭐야 이건'..

블루 아이즈 대신 키사라를 넣었어도 좋았잖아요! 그림 그리신 분!!
Commented by 오아이아이이아라아미 at 2008/11/13 18:34  r x
모쿠바는 남자잖아 이런 ㅡ,ㅡ

그보다 푸백하나 눈물흘린다 ㅋㅋ

세심한 재연
Commented by 멸종위기생물체 at 2008/11/13 18:37  r x
..싱크로라고 해야할지. 그림이 부동에 가까운것은 세심함의 등가교환.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