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치르밀치르노 와(割:조개다)르트 VOCALOID장마진입 3의 배수로 락이 됩니다 슈퍼마리오 203soundworks 완전란카 2828(히죽히죽)동화 히이라기츠카사 태그이즈마인 나기미소.SYS 쿠츠시타P wowaka 저질스런 감정은 가지고 있어 좋아 내가 가르쳐주지 야생의VOCALOID ika 새로운세계를낳는일에정평이난약Ω 코코로오도루 서브리미널 유명P의폭주시리즈 Overwrite 플랑도르스칼렛 하치 아라드전기(던전앤파이터) 요와네하쿠 문자를 읽는 동영상 바소클리어 ACT1×ACT2 단보~P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6
Today : 2
Yesterday : 12
rss atom
'미츠히코라고 생각했다는 사실은 비밀'에 해당하는 글(1)
2009/09/07   카가미네 렌의 폭주를 불러보았ㄷ 17


2009/09/07 17:45 2009/09/07 17:45
카가미네 렌의 폭주를 불러보았ㄷ
2009/09/07 17:45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불러 보았다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아야(彩)입니다. 전부터 불러보고 싶었던 cosMo@폭주P의 노래를 불러 봤습니다!

조금 여러가지 다르지만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이번에, MIX는 가짜고래(偽くじら) 씨(user/771349)에게 부탁드렸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분들에게 피해를 끼친 결과가 이 동영상이니까 느긋하게 들어주세요!!! □마이리스트→mylist/12555085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5131883

 

 

카가미네 렌의 폭주 아야.zip

 

본점 쪽의 니코동(중략) GIF(중략) 동방(중략) 우메하라를 불(하략)의

사람 중 한분의 마이리스트를 뒤지다가 이런 게 나와서 한번 슥삭슥삭.

 

발음[..]은 일단 제쳐두더라도 목소리가 귀여우셔서 가져와 봤습니다...

 

로-로로-라-[..](로드롤러)

Tag : , , , , , , ,
Commented by 반달백곰 at 2009/09/07 17:49  r x
잠깐 도데체 몇살인건가요!?
Commented by Dream at 2009/09/07 18:08  r x
싱크로가 빗나간 느낌이 드는건 착각인가요
Replied by 비밀방문자 at 2009/09/07 18:12 x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Replied by Dream at 2009/09/07 23:57 x
그런거였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깨진 유리조각 at 2009/09/07 18:13  r x
이미지는 뭔가좀 그렇지만 그래도 목소리랑 가사는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3S at 2009/09/07 18:15  r x
귀여워!!!!!!!!!!!!!!!

이미지도 좋군요..
Commented by 나다 - at 2009/09/07 19:13  r x
와아. 이노래 그다지 좋아하는 노래는 아니였는데,
목소리... 완전 반해버렸어요~!!!
Commented by 검은장식총 at 2009/09/07 19:38  r x
렌의 장래가 걱정되는 노래&영상....
Commented by 로그인귀찮아 at 2009/09/07 21:01  r x
동방 어레인지 계열에 잘 어울리실 만한 목소리군요!
Commented by 무한 at 2009/09/07 21:56  r x
신사들에게 묻습니다. 저분의 목소리라면 어떤 캐릭이 가장 어울리까요?
Replied by 렌의남자 at 2009/09/07 22:54 x
드래곤볼의 무천도사요.........(응?)
Replied by 유채꽃 at 2009/09/07 23:31 x
양말이 어울리는 소녀가 아닐까 싶습니다.
Commented by 표준점수 at 2009/09/07 23:19  r x
귀엽습니다 ///
Commented by 레몬 at 2009/09/12 12:59  r x
...문득 드는 의문이지만, 제목의 끝에 ㄷ 자는 일부러 그런건가요 아니면 다 자를 잘못쓴건가요?!
Replied by 비밀방문자 at 2009/09/12 13:24 x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Commented by 산소부족 at 2009/10/03 21:57  r x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목소리
Commented by 88mm at 2009/10/10 02:17  r x
자네... 지금 무얼입고 있는건가?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