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하츄네미쿠 생것은 관둬 진짜 겉과 속 TrueMyHeart 봉인간 colorfuldays 경이로운 재현율 경이로운중독성 차원의 벽을 무너뜨리는 일본 제116감염자 "감초콜렛바르쉐!" 요츠바랑 요시이쿠조 원피스 돌고도는배틀 Ievanpolkka 니코니코동화강좌 「하늘」 레지 바카야로이드 페르소나4 라사 구미린 이상하난라의보컬로이드 루카 타고난 루쉬카 NOAH 두글자에얼어붙는다 노리노리 이과드래곤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6
Today : 2
Yesterday : 12
rss atom
'세의사람'에 해당하는 글(1)
2009/05/11   [KAITO] Farewell Song [오리지널] 13


2009/05/11 22:30 2009/05/11 22:30
[KAITO] Farewell Song [오리지널]
2009/05/11 22:30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오리지널 곡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민족조(民族調)의 노래를 목표해 봤습니다만, 무리는 할 게 못되는군요.

(오자→farewell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자막 달면서 고쳐서 달았습니다.))

■시청·코멘트·마이리스트나 지원 등 정말 감사드립니다. 조금 놀랐습니다.

■『가라오케 전달 없음=JOY 전달? 예정은 전혀 없음』라고 하는 겁니다.

질문이 있어서 표기했습니다. 번거롭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MP3·가라오케 등은 조금 기다려 주세요. 이번주 중에는 준비하겠습니다.

■DTM제작물→mylist/4839086【09.5.11】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nm6995642

 

 

[KAITO] Farewell Song [오리지널] nm6995642.zip

 

............누구냐 넌?

 

 

 

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KAITO 목소리입니다.

 

KAITO로도 이런 음이 나올 수 있군요...독특합니다.

 

 

가사펼침..

Tag : , , , , , , , ,
Commented by Bakaito at 2009/05/11 22:57  r x
흠? 내 귀는 지금 누구의 노래를 듣고 있는게냐~!
Commented by RSZ at 2009/05/11 23:25  r x
엇?! 이렇게 뛰어난 조교가 있다니..ㄷㄷ
Commented by 인스피레이션 at 2009/05/12 05:46  r x
민족조가 뭐죠??
Commented by Avalanche at 2009/05/12 13:09  r x
이 이런건 카이토가 아냐~~~~~~~~~!
Commented by 공백 at 2009/05/12 16:33  r x
해석해보면 작별의 노래인가요...

분위기가 제목하고 잘 맞네요 가사도..
Commented by 초호 at 2009/05/12 17:38  r x
엄청난 조교이군요.

잘 듣고 갑니다^^
Commented by 333 at 2009/05/12 19:37  r x
나쿠(울다)+카이토 = 나키아토...?
Commented by 크로위드 at 2009/05/12 22:20  r x
그러니까... 누구냐 넌?
Commented by 리쿠 at 2009/05/14 10:22  r x
퍼가겠습니다~
Commented by 아메 at 2009/05/15 03:18  r x
ㅇ이거 미쿠린에도 올려주실 수 있나요ㅠㅠ...
Commented by 페리틴크 at 2009/05/25 00:18  r x
너...누구냐...
Commented by A at 2009/11/20 16:39  r x
퍼가겠습니다.
Commented by 카론 at 2009/11/28 00:54  r x
모처럼 굉장히 좋은 노래를 발견하게 되어 기쁘네요ㅠㅠㅠ 음, 반주같은게 뭔가 농경사회를 떠올리게 하는데 이런 느낌을 민족조라고 하는걸까요? 민족조는 도대체 어떤 형식인건지 -_-;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