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어차피미남 애완동물 VOCALOID커버곡 흡혈섬귀베드고니아 최고의피해자는미쿠오 우주의 법칙이 흐드러져! SONIKA 악유린 기다리다지침 쿵쾅뛰는고동에주의 카니빵 멸망의주스 사후편지 꿀벌 이 이후 폭주하게… 치유의목소리 야마이월드 홀리송 소류 아스카 라운드리 보컬로랩 MEIKO명곡링크 sonymusic 도니지마 나가토젖 우주짱이다 환타CF 쿠레나이 하이센스우사센스 무언가
 Visitor Statistics
Total : 33578
Today : 3
Yesterday : 6
rss atom
'VOCALOID'에 해당하는 글(122)
2010/01/19   [오리지널곡 PV] 나의 연인 란제 [하츠네 미쿠] 24
2010/01/19   슈퍼 터키 행진곡 - 망했다\(^o^)/~동영상 붙여보았어요~ 34
2010/01/18   [하츠네 미쿠] 어딘가에 타인이 죽어 있어 [오리지널 곡] 14
2010/01/18   [오리지널] 아가씨는 전자음으로 잠드네 [하츠네 미쿠] 8
2010/01/18   miki 「네가 모르는 이야기」 [supercell] 12


2010/01/19 19:00 2010/01/19 19:00
[오리지널곡 PV] 나의 연인 란제 [하츠네 미쿠]
2010/01/19 19:00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오리지널 곡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하치(ハチ)입니다.

■어느 날, 정신을 차려보니 당연한 듯이 그녀가 있었다
 그녀는 자기 자신을 「Rangge Poppel」라고 불렀다.
 고양이가 싫어하듯이 웃고 있는 듯 했다.
 「함께 놀자」그녀는 말했다
 아, 그래. 그렇다면 나는 당신을 받아 들이겠어

 ■가라오케와 MP3 업로드 했습니다 http://piapro.jp/content/iz7taz6m0el43pkw

■오리지널 곡 리스트 mylist/12682175
■블로그 http://yakari.blog17.fc2.com

■전작「clock lock works」sm8933166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9129998

 

 

나의 연인 란제 오프 보컬.zip

나의 연인 란제.part1.rar

나의 연인 란제.part2.rar

 

처음에 노래 듣기 전에 '란제'의 뜻을 모르고 번역했을 땐

연인의 란제라고 적었지만 사람 이름이므로 の는 동격의

의미를 가지므로 '연인인 란제', '연인으로서의 란제'라는

의미가 되는 데 어감이나 음절상 '나의 연인 란제'로 번역했습니다.

 

하치 씨의 최신곡입니다. 물론 제 잠수 기간에 올라왔으므로

다소 시간은 지난 곡이지만, 그래도 이걸로서 하치 씨 무쌍 완료!

 

그러고보면 하치 씨는 처녀작이었던 '아가씨는(하략)'을 제외하면

투고한 모든 곡이 전당 진입이군요. 무섭도다.......

 

가사펼침..

 

Tag : , , , , , ,
Commented by 0421rakuku at 2010/01/19 19:28  r x
이분의 곡은 다 좋은거 같습니다
…니코동에 가본지는 오래됬지만
그래도 챙겨 듣는(?) 몇없는 제 마음속의 네임드랄까;
영상도 좋고 말이지요…직접 제작하신다던데…오오…
Commented by 어머나 at 2010/01/19 19:49  r x
우오오오오오 이거 언제 올라오나 했더니 드디어 올라왔군요
만세!! 만세!!
Commented by at 2010/01/19 19:57  r x
내용에서 잠시 persona alice를 떠올렸달까..
Commented by 개념의신 at 2010/01/19 20:09  r x
왔다!---(˚∀˚)---!!!
Commented by gladi at 2010/01/19 20:13  r x
흐음..이중인격..?
Commented by 삐걱이 at 2010/01/19 20:15  r x
데뷔와 함께 신이 되셨군요…
Commented by anta at 2010/01/19 20:48  r x
이거 gladi님 말처럼 이중인격인데 자신이 아닌 다른 인격에게 자신의 몸을 내어준다는 내용 같네요
Commented by 어머나 at 2010/01/19 20:51  r x
으음......
마지막에 말이죠
Thank you at short time, I hope that you're health 부분에서
'I hope that you're health'는
직역하자면 '당신의 건강을 빕니다'죠?
그게 어떻게 '정말로 고마워요'가 되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아 그리고 또
I'm sorry 가 두번 나오는데
하나는 '고마워요'고 하나는 '안녕히 주무세요'라고 되있는데
제가 초등학교때 영어수업을 허투루 들은게 아니라면 'I'm sorry'는 '미안해요'가 아닌가요?!

뭐, 하치씨 노래가 이해 안 가는 게 하루이틀 일은 아니고, 이 노래만 쳐도 전 (부족하게)타고난 이해력의 덕에 하나도 종잡을 수가 없으니 말이죠ㅋㅋ
그래도 저 영어부분은 누가 좀 알려주세요ㅎㅎ
Replied by 비밀방문자 at 2010/01/19 20:53 x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Replied by 어머나 at 2010/01/19 21:01 x
오오오오글쿤요ㅋ
인어라고 쓰고 인협이라 읽는(틀려)

......그래도 왜 I'm sorry가 안녕히주무세요인지는 미지수네요ㅋㅋㅋ
역시 쓴사람 본인만이 아려나요ㅋ
Replied by at 2010/01/21 18:56 x
음..그니까 I'm sorry는 동영상에 쓰여있는거고
엘라이스님의 번역은 그아래 쓰여있던 일본어 라는 거 같은데요.
Commented by 카린 at 2010/01/19 21:03  r x
그.....그런....
하치씨는 무서운 아이(아이?)...
Commented by Bad apple at 2010/01/19 21:59  r x
음, 샴쌍둥이 같은 느낌이네요...

뭐, 하치씨의 레벨은 너무 높아서 세부해석은 절대무리지만서도 ㅋ
Replied by 평범한인간 at 2010/01/20 11:48 x
동감입니다.
의자가 하나라는 것
둘 중 한명만이 거기에 앉은 것
彼女나 子가 두 개 겹쳐서 나온 것
그리고 기타 등등.
그런데 샴 상둥이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관련되 이중인격같은 것 일수도 있지만
샴 쌍둥이쪽이 더 현실적으로 보이네요.
Commented by 백수 at 2010/01/20 00:47  r x
불러보앗다를 기대!
Commented by 넨루 at 2010/01/20 09:39  r x
..... 하치씨 .... 전당진입은 그냥 기본코스 ?!
Commented by 루리루리 at 2010/01/20 17:43  r x
어으 ㅠㅠ엠피 파일이 파트 2개로 나눠져서 나왔군요
저파일은 어떻게 다운받는지 모르겠단 말이지요 ㅠ
엠피쓰리는 포기해야 겠군요
Replied by anta at 2010/01/20 17:52 x
엠피 파일 part 1과 2를 둘 다 다운받아 한 폴더에 넣고 part 1을 열면 됩니다.
Replied by 루리루리 at 2010/01/20 18:00 x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근데 확장자를 지원하지 않는다면서 파일이 열리지가 않네요ㅇ<-<...............무한좌절중
Replied by 넨루 at 2010/01/21 12:01 x
rar 파일이 지원되지 않으시는 거라면 WinRAR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실때 rar 체크하시면 될것같은데 말이죠오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나올..것같습니다.
Commented by 도구리 at 2010/01/20 17:50  r x
마지막 엔드 뜰때 붉은 꽃다발이 심장모양으로 보이는건 저뿐인가요....꽃을 제대로 그려줘 ㅇ<-<
Replied by 그마 at 2010/01/21 01:23 x
꽃다발.....이었나요;; 저는 그냥 핏자국인줄 ㅇ<-<
Replied by 옥수 at 2010/01/21 16:22 x
하치씨가 괴상하게 그리는거야 첫 투고작부터 그랬던거 아닌가요[...]
Commented by 명복 at 2010/01/21 20:00  r x
neoelais: ...아, 망했어요...... 지금까지 엘라이스의 잊어버린 것을 애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엘라이스 님 은퇴하신건가요?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2010/01/19 15:00 2010/01/19 15:00
슈퍼 터키 행진곡 - 망했다\(^o^)/~동영상 붙여보았어요~
2010/01/19 15:00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PV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괜히 용량 많아져서 죄송함다
대부분 렌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소하지만 린의 머리카락을 거꾸로 그리고 말았습니다\(^o^)/
많은 질문에 대답하자면
>zip→업로드 하고 데이터는 지웠습니다. 그런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망했다의 미쿠린의 말 맞추기→자막에 맞췄습니다
>사이트→찾아낸다면 저주할겁니다


본가→(sm4144858) 마이리스트→(mylist/8432919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8811682

 

 

이번에 또 정말 대단한 PV

가쿠포 버젼 터키행진곡 망했다에 PV를 붙인 버젼입니다.

 

대부분이 렌이지만 틈틈이 나오는 미쿠/린의 올스타적인 모습에 코피

 

 

Tag : , , , , , , , , ,
Commented by 으익 at 2010/01/19 15:05  r x
레------------엔!!ㅠㅠㅠㅠㅠ
Commented by 어젠타인 at 2010/01/19 15:12  r x
망했다\(^o^)/
Commented by 삐걱이 at 2010/01/19 15:12  r x
렌ㅋ군ㅋㅋㅋㅋㅋㅋ
미쿠오 ㅅㄱ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루나시엘 at 2010/01/19 15:19  r x
ㅇㅁㅇ... 몇개는 모르겠어;;;
이거 중간중간 미쿠/린 나오는거 곡 아시는분!
알려주심 감사 (굽신
Replied by 리엘르 at 2010/01/19 15:39 x
린 : 노심융해, 악의 딸, seeker, 공포가든
미쿠 : 블랙록 슈터, 사이하테, 사랑은 전쟁, 로미오와 줄리엣, 멜트

1개..모르겠습니다!

마지막 2개는 그냥 오와타 그림인듯합니다.
Replied by at 2010/01/19 15:41 x
1. 미쿠 - 블랙록슈터
2. 린 - 노심융해
3. 미쿠 - 사이하테
4. 린 - 악의 딸
5. 미쿠 - 사랑은 전쟁
6. 린 - seeker 린.ver
7. 미쿠 - 로미오와 신데렐라
8. 린 - (니코동코멘으로는 코코로 라고하더군요)
9. 미쿠 - 월드이즈마인
10. 린 - 공포가든

마지막두개는 그냥 미쿠와 린입니다.
Replied by 쿠로시니 at 2010/01/19 16:21 x
아마 거의 마지막 부분 린은 코코로 일듯
Replied by BB at 2010/01/20 14:19 x
맨 마지막은 뒤집어진 레인보우 인 것 같네요
Replied by 글로아 at 2010/01/21 19:02 x
8번째 코코로 맞아요 ㅇㅅㅇ..
슈퍼셀 멤버 일러스트레이터 분중에 코코로 일러스트가 저거랑 똑같습니다..

http://redjuice999.deviantart.com/gallery/

여기에있지요
Commented by 리엘르 at 2010/01/19 15:34  r x
렌도 귀엽지만
그전에 혼데 네루도 귀엽네요 ww
Commented by 악필 at 2010/01/19 16:31  r x
루카!! 보다니!! 루카!!
Commented by 카린 at 2010/01/19 16:36  r x
가지=죤슨
가지 2개=?!
하나는 날아가고 하나는 박살=고자
Commented by 펌프킨 at 2010/01/19 17:27  r x
ㅋㅋㅋㅋㅋㅋㅋㅋ굿
Commented by 하얗게빼꼼 at 2010/01/19 17:30  r x
렌.ㅠㅠㅠ 보는 내내 웃기만할뿐...
Commented by 버블쥬스 at 2010/01/19 18:29  r x
렌이랑 가쿠포랑 미쿠오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구려 at 2010/01/19 18:53  r x
오왓타! 부분에만 살짝 나와주는 모에씬 ㅋㅋ
Commented by 오타큘라 at 2010/01/19 19:07  r x
레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엔!!!!!!!!!
(안돼!!!)
Commented by 아그리나 at 2010/01/19 19:49  r x
렌큔!!!!!!어떡해ㅋㅋㅋㅋㅋ점점 망가져가는 렌큔ㅋㅋ
태그의 최고의 피해자는 미쿠오에서 뿜었네요
ㅋㅋㅋㅋ
Commented by 살펭 at 2010/01/19 21:12  r x
ㅋㅋㅋㅋㅋ아이거 제가뿜었던pv입니다 ㅋㅋㅋㅋ
여기에도올라왔군요결국 끼룩
데루씨불쌍해요 ㅋㅋㅋ
Commented by lareme at 2010/01/19 21:46  r x
우왓
영상 너무 적절하게 잘 만들었는데요ㅋ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2010/01/18 18:26 2010/01/18 18:26
[하츠네 미쿠] 어딘가에 타인이 죽어 있어 [오리지널 곡]
2010/01/18 18:26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오리지널 곡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15작품째입니다. 황송합니다. 정월 기분으로 만들었습니다.
-작사 작곡 동영상 나시모토 우이(梨本うい)-mylist/11232206-
-마스터링, 카고메(かごめ)P 씨-mylist/13631314-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9375472

 

 

어딘가에 타인이 죽어 있어(가라오케).zip

어딘가에 타인이 죽어 있어.zip

 

나시모토P의 신곡입니다. 평소보다는 조금 가볍긴 하지만

여전히 상대적으로는 무거운 분위기의 가사군요.

 

 

가사펼침..

Tag : , , , , , , , ,
Commented by 루리루리 at 2010/01/18 18:32  r x
전작보단 가볍...네요()
저 자기비하 가사가 참을 수 없이 우울하지만요..(...)
그래도 노래는 좋네요^ω^ㅎㅎㅋㅋㅋㅋ
Commented by 연노랑 at 2010/01/18 18:33  r x
역시 이 p는................
일단 곡 보단 가사를 보고 ㅜㅡ
그 후에 듣고 ㅠㅜ
Commented by 나이트 at 2010/01/18 18:43  r x
가볍....네요(...)

마치 계속 영하 10도 이하였던게 영하 3도가 되니 따뜻하네라고 느껴지는 듯한 기분
Commented by H2O2 at 2010/01/18 18:58  r x
정말(..) 가벼운(...) 노래(...)다


영하 14도에서 영하 6도가 된 듯한<
Commented by 펌프킨 at 2010/01/18 19:01  r x
..슬프구나
Commented by 밋쿤 at 2010/01/18 20:16  r x
ㄱ, 가볍네...요....
뭐어...; 전작보다는 훨씬 가벼운편인듯..합니다?
Commented by 팔운자 at 2010/01/18 20:27  r x
뭐라고 해야할까요
...제목을 보고 '우리집 뒷마당에 개복치가 죽어있어'가 떠올랐습니다...
Commented by 하얗게빼꼼 at 2010/01/18 22:17  r x
....가볍다고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물을 마시며 영상보다가 뿜을뻔했습니다. 가, 가벼운노래...
Commented by 月賢 at 2010/01/18 23:03  r x
음... 불러보았다가 기대되는 작품...
Commented by 새싹테디 at 2010/01/19 00:44  r x
아이티 일이 생각나게 만드는 노래(눈물)
니시모토p노래중에 사기꾼이 웃을적에만큼 중독성이 강한 노래는 아직까지 안나오는군요. 아무튼 좋아하는 p.
Commented by 삐걱이 at 2010/01/19 14:55  r x
"어딘가에 타인이 죽어있어─♪"라고 신나게 외치게 되는곡,
어라?
Commented by 부녀자 at 2010/01/19 22:17  r x
가볍...네요...되게...
근데 자꾸 불러야 할 기분입니다(..)
Commented by 엄허나 at 2010/01/20 00:45  r x
우울한 가사에 느릿한 멜로디여서 정말로 음울해져 버렸습니다...orz
사기꾼이웃을적에로 돌아가 주시면 안 될까요orz
Commented by 비밀방문자 at 2010/01/20 06:03  r x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2010/01/18 16:18 2010/01/18 16:18
[오리지널] 아가씨는 전자음으로 잠드네 [하츠네 미쿠]
2010/01/18 16:18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오리지널 곡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하치(ハチ)입니다.
■DAW&미쿠 처녀작입니다. 미쿠에게 부르게 하는 게 이렇게 어려울 줄은 몰랐습니다.

■「비내리는 거리에서 풍선은 악마와 춤추네(雨降る街にて風船は悪魔と踊る)」의 뒷이야기입니다.→sm8634765

■일러스트→7:24 님 http://piapro.jp/inukaiyou

■오리지널 곡 리스트 mylist/12682175
■블로그 http://yakari.blog17.fc2.com

12/19신곡「나의 연인 란제(恋人のランジェ)」→sm9129998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7095753

 

 

아가씨는 전자음으로 잠드네.zip

 

하치 씨의 처녀작, 여기에 나의 연인 란제만 올리면 하치 씨 노래는

전부 다루는 셈이 되겠군요.

업로더 코멘트에 있듯이 '비내리는 거리에서 풍선은 악마와 춤추네'의

뒷이야기라는 듯 싶지만, 투고 순서는 거꾸로입니다.

 

어찌되었건, 여지껏 투고한 하치 씨 특유의 느낌이 느껴지는 곡입니다.

굳이 말하자면 '쥐었다가 펼쳐서 나찰과 송장'이 독특한 하치 씨의

노래 중에서도 독특한 부류였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가사펼침..

 

Tag : , , , , , , ,
Commented by 삐걱이 at 2010/01/18 16:22  r x
오옷?!하치P?!?
당연히 MP3에 넣는겁니다!
Commented by at 2010/01/18 16:26  r x
두 이야기가 어떻게 이어지는 거죠...?
Commented by 엄허나 at 2010/01/18 16:36  r x
분위기가 전혀 다르네요...
누가 해석해주지 않으려나.
Commented by 지나가는 at 2010/01/18 17:59  r x
이노래 좋아하는데 아무도 번역해주지 않아서 슬펐어요.ㅠㅠ감사합니다!
Commented by 개념의신 at 2010/01/18 18:12  r x
눈치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 올라올까 답답해 하고 있어서...
Commented by ......헐? at 2010/01/19 00:25  r x
약간은 그로테스크했던 '비내리는 거리 (하략)'에서 이걸로 이어진다니........ 이 밝은 노래를 그로테스크하게 해석해야되는걸까요...? ㄷㄷㄷㄷㄷ
누,누가 해석좀 ㅠㅠㅠㅠ
Commented by 데미안 at 2010/01/19 09:54  r x
그다지 밝다고만도 할 수 없는 분위기...
Commented by 무한 at 2010/01/20 20:25  r x
,보아온것중에 가장 밝은것같은.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2010/01/18 13:51 2010/01/18 13:51
miki 「네가 모르는 이야기」 [supercell]
2010/01/18 13:51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커버 곡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16작품째입니다. 이번에는 miki로 「네가 모르는 이야기(君の知らない物語)」입니다.

저번에 GUMI로 이 노래를 커버했습니다만, 다른 보컬로이드로도 마찬가지로 부르게 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고 싶어서, miki에게도 부르게 했습니다. 창법은 GUMI와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만, 발성 연습이나 발음 타이밍이 다르므로 결국 수정했습니다.

■빌린 것들
 ・츤데레인코더
 ・LipSync
 ・캐릭터 설정 파일:마메시바(豆柴) 님(http://piapro.jp/mameshiba)

 ■15작품째→sm8899411 마이리스트→mylist/4223651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9173955

 

 

네가 모르는 이야기 [miki].zip

 

해당 보컬로이드의 특징을 알아보려면 아무래도 오리지널보다는

커버곡이 제일이겠지요. miki로 네가 모르는 이야기 커버곡입니다.

 

그나저나 태그에 'miki가 모르는 이야기'는 원제의 말장난입니다.

네(키미, kimi)와 miki의....

 

Tag : , , , , , , ,
Commented by zxvcxcvsad at 2010/01/18 13:53  r x
보컬로이드 캐릭터도 많이 늘었구마..
Commented by 도구리 at 2010/01/18 14:01  r x
미키목소리도 듣다보니까 좋네요. 왠지 어른스러운느낌? 이랄까...ㅇㅅㅇ; 린과 루카와 구미를 합친듯한 묘한...음????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마녀 at 2010/01/18 14:12  r x
아무리 들어도 린으로 밖에 안들려;;;;
Commented by 삐걱이 at 2010/01/18 14:57  r x
발음은 많이 나아졌군요!
목소리는 개성이 그닥이지만,듣다보면 분별하게 되겠죠.
Commented by 0421rk at 2010/01/18 16:38  r x
입모양 맞추는 정성이 […;]
Commented by 음.... at 2010/01/18 17:23  r x
분명... 제일 비슷한 발음 고르라면 린이랑 비슷하겠죠..
근데 저는 확실히 구분이 가는군요
미키쪽이 발음은 몰라도 더 인간같은 목소리네요
뭐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Commented by 훈이에열 at 2010/01/18 17:26  r x
확실히 미키는 고음이네요
고음에서는 젛확히 목소리가 들어나는데
저음에서는 뭔가 이상하네..
고음으로 높게올라가는거 하면 어울리겠다..
Replied by RomanticCat★ at 2010/01/20 13:55 x
미키는 다른 보컬시리즈와는 달리 저음/고음의 목소리에도 차이를 두었다고 하더군요.
Commented by 구려 at 2010/01/18 17:50  r x
보컬로이드도 점점 부드러워지는군요...좋은[?] 현상입니다 하앜하앜
Commented by 밋쿤 at 2010/01/18 20:40  r x
개인적으로 저는 Miki가 정말 맘에 드는데말이죠...
일러스트도 그렇고, 목소리도 그렇고...
정말 제 취향인것같네요ㅎ
Commented by ... at 2010/01/21 19:56  r x
미쿠와 구미와 미키를 한번에 같이 틀어놓았더니 개인적인 생각으론 미키목소리가 가장 튀는듯합니다...
Commented by 글로아 at 2010/01/21 20:40  r x
아아.. 정말 고음으로 올라가는부분은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아아~'(2분 51초) 라던지..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generic elimite
Paulmes - 2019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4/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