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ProjectDIVA수록곡 양산형 나나히라 모나 쓰르라미 미래로의포효 Just Be Friends-piano.ver 이번엔 신세를 졌습니다 그냥스테레오일뿐 기어스 귀축자매와수난메이드 백합 귀가행복해 ika 3.9차원P 후타에노키와미 VOCALOID봄노래 핫파대 선곡에정평이난노미야 슈퍼마리오RPG 카논 도아라 로-로로-라 동방애니화 Givemeaacongratulatorytelegram 애절한루카노래 아야세 지미섬P 노래 크레딧은 대백과 기사를 참고 꾹꾹꾹냥♪ 인력보컬로이드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7
Today : 3
Yesterday : 12
rss atom
2008/07/06 17:34 2008/07/06 17:34
FF6으로 강철의 연금술사 OPED 패러디[손그림]
2008/07/06 17:34 | 엘라이스 - 본점/├니코니코 음악(영상위주)

쿨럭.....
어제였나, 그저께 니코니코동화 전체 카테고리 1위,
오늘은 현재 4위를 차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뭐야 그냥 신(神)급 작품일 뿐이잖아'라고 말을 하려 했지만...


그냥 신급도 아니잖아!!!!

말하자면 주신(主神), 그러니까 비교하자면 제우스나 주피터
북구 신화로 따지자면 오딘 급 작품이군요...ㅇ<-<


아니, 저거 움직임에 어색함이 없잖아...ㅇ<-<

혹시 강철의 연금술사 제작진이 만든거 아니야?ㅇ<-<





마지막에 이거 왠지 뿅가죽을...[..]
Tag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1184
Commented by 한가한놈 at 2008/07/06 17:37  r x
엄청 잘만들었잖아 ㄱ-?!!!
Commented by あ-군 at 2008/07/06 17:38  r x
......짱인듯...
Commented by Machine at 2008/07/06 17:44  r x
이것은 超神급입니다.
Commented by 겨리 at 2008/07/06 17:44  r x
순간 저거 애니가 있던가..라고 생각했는디;;
Commented by 아비게일 at 2008/07/06 17:45  r x
우와 이거 미완성일때 봤는데 드디어 완성됐군요. 여전히 끝내줍니다 (....)
이분 다른 작품도 볼만하죠
Commented by 엑스프림 at 2008/07/06 17:48  r x
우와 ff6은 안해봐서 모르지만 엄청 잘만들었네요
Commented by 노아 at 2008/07/06 17:48  r x
아아.. 이거 어제 보고 쓰러지는 줄 알았다죠...

일헌 니트님들 -_-;;
Commented by Distroyer at 2008/07/06 17:49  r x
확실히 이건 주신급!!! 이게 인간인가요!!! 쿠어억!!!!
Commented by Dack at 2008/07/06 17:50  r x
제 기억이 맞다면 이틀연속 1위작품.. 근데 금요일은 기억이 없어서;;

그나저나 손그림매드주제에 프레임이..!!
Commented by 狂猫病 at 2008/07/06 17:52  r x
뭐야 이거!!!!!!!!!!!!
Commented by 시리얼 at 2008/07/06 17:56  r x
미쳣군..미쳣어... 괴물 니코..
Commented by 烏有 at 2008/07/06 18:00  r x
...............진정한 재능의 낭비!!!!!!;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
Commented by 샛별 at 2008/07/06 18:01  r x
할말이 없다(...)
Commented by 이시테아 at 2008/07/06 18:06  r x
이거 비교 버전도 떴네요.
비교 버전 봤는데... 흠.. 상당히 유사하네요.

그나저나, 이걸 손으로 그리다니..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말할 수 없군요.
Commented by 마이니오 at 2008/07/06 18:06  r x
허..헌데 파판6를 안해서 등장인물을 알아야 ㄱ-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