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공지───
(52)
◆애니/만화 이야기◆
(112)
◆애니/만화 왜곡◆
(48)
★기타 잡담★
(0)
■쿈코물(하루히 ...
(161)
■매드무비들■
(0)
├니코니코 TOP100...
(110)
├니코니코 음악(...
(410)
├니코니코 음악(...
(224)
├니코니코 소리MAD
(229)
├[東方, 동방MAD]
(164)
├[東方, 동방 음악]
(99)
├[동방 M-1그랑프리]
(18)
├MMD 영상
(42)
├자막 작업 애니
(19)
└그 외의 영상
(201)
■번역 만화들■
(0)
├하루히 웹코믹
(104)
├건담00 웹코믹
(95)
├코드기아스 웹코믹
(81)
├페이트 웹코믹
(62)
├클라나드 만화
(59)
├나노하 웹코믹
(184)
├쓰르라미 웹코믹
(59)
└기타 웹코믹/동인지
(58)
▶이벤트◀
(1)
♥오고가는 축전♥
(255)
미분류
(7)
엘라이스 - 분점
(829)
VOCALOID 오리지...
(231)
VOCALOID 불러 보...
(390)
VOCALOID PV
(65)
VOCALOID 커버 곡
(29)
VOCALOID 기타
(37)
그 외의 노래 불...
(38)
기타 이야기
(17)
니코니코동화 용...
(13)
분류없음
(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코나타게리온
별의노래
BadApple!!
세리유
코멘트<마이리스트
미나미가
루카니
나는도쿄에갈거야
시작부터클라이막스
아들의은인
Go Foward
let'sdancenow
마음(코코로)…install
조촐한 가희
지령전의사람
팡야
나가토
그럴 때는 씻으면 된다고 생각해
梨本P
라면 타이머
귓가에햇살을받으며석양까지행복한여행을
전체화면추천
제대로들리고있습니다
라프메이커
Only my railgun
은의순환
헬싱
러키☆스타
※단지귀여운여자애에한정
동방스위츠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47
Today : 13
Yesterday : 12
13위, [고무] 록맨2 억천만!(Version.고무)
2008/12/09 02:50
|
엘라이스 - 본점/├니코니코 TOP100동영상
13. [고무] 록맨2 억천만!(Version.고무)
동영상 번호:
sm83
2007年03月06日 04:54:36
재생:
3,851,093
코멘트:
1,018,533
마이리스트:
71,670
okkusenman.zip
록맨 2 와일리 스테이지 첫번째 BGM에 가사를 붙인 것입니다.
곡 자체와 가사, 그리고 덧붙여진 영상이 사람의 심금을 많이
울렸기에[..] 엄청난 인기를 얻고, 조곡류에 계속 들어가는
그러한 영상입니다.
10위의 영상은 그 덧붙여진 영상 없이 그냥 고무씨가 부르기만
한 영상이고, 96위의 영상이 조곡류에 많이 보이는 손그림
동영상이 곁들여진 '추억은 억천만'이기 때문에 그 영상은
그 때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http://nyorong.egloos.com/4046866
NeoAtlan
2008/12/09 02:50
2008/12/09 02:50
Tag
:
고무
,
추억은억천만
Trackback(0)
|
Comment(11)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1726
Commented by
밤톨이
at 2008/12/22 13:44
r
x
연말에 들으면 눈물을 쏟을것 같은...
Commented by
sartsdd
at 2008/12/22 17:12
r
x
말이 필요없는 노래... 억척만! 억척만!
엘라이스님 수고하십니다.
Commented by
에플로기아
at 2008/12/22 22:26
r
x
근데 노래는 J씨 버젼도 있던가, 그 버젼이 낫더군요 ㅇㅅㅇ
Commented by
vutz
at 2008/12/23 00:22
r
x
저도 J씨 버전이 더 좋음
Commented by
이름
at 2008/12/23 00:25
r
x
너무 열혈이에요... 여기서 고무씨는..
Commented by
이베카
at 2008/12/23 11:11
r
x
눈물이..
Commented by
포아
at 2009/01/04 15:37
r
x
감동적이야`` ㅋ
정말 이노래는 자동으로 흥얼거리게 된다니까,,,
Commented by
샤일록
at 2009/02/23 16:59
r
x
이건 메탈같아...
Commented by
잇힝
at 2009/02/24 13:26
r
x
노래방에서 자주봤던거 ㅜ
Commented by
키쿄우
at 2009/03/08 20:34
r
x
열혈이군요..
Commented by
쇼크
at 2009/11/18 02:05
r
x
우르또라맨.. ㅎㄷㄷ
거의 하드코어정도의 헤비메탈곡같은느낌을 주는 ㅋㅋ
<< prev
[
1
]
next >>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 prev
[
1
]
...
[
1986
]
[
1987
]
[
1988
]
[
1989
]
[
1990
]
[
1991
]
[
1992
]
[
1993
]
[
1994
]
...
[
3685
]
next >>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