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헬륨 최고속의이별의수화(노래) 프리즘아크 기대의신입사원 매시간랭킹1위가되면사람이될수있습니다 yumiko Just_Be_Friends packaged 동방보컬어레인지 현재의학의패배 ⑨NDAM 줄리엣이상의비극 Little Traveler 태양의꽃 잃어버리는 이야기 사기꾼이웃을적에 princessbride 풍코친★ 3:45~모든 마음을 담았다 동방지령전 국도18호선 손그림어비스 5:04 어째서불렀어시리즈 홀리송 「있잖아.」 태그락에 정평이 난 노도아메 천★재☆소★년☆도기-·하우저 ←미안、사실그거나야 dearest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43
Today : 9
Yesterday : 12
rss atom
2009/01/01 00:35 2009/01/01 00:35
2009년 기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09/01/01 00:35 | 엘라이스 - 본점/───공지───
2009년의 새해...가 밝으려면 아직 몇시간 남았고,
2009년이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 모두 한살씩 나이를 드셨습니다.

으어어어어어ㅓㅓㅇ엉어ㅓㅓ어어ㅓㅓㅓㅠㅠ



우울한 소리는 관두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
가정을 가지신 분들은 가내평안하시고
직장인 분들은 승진&봉급 오르시길 기원합니다.
하시는 사업은 모두 순탄하게 풀리시고
취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자신에게 맞는
좋은 직장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수험생/고시생 여러분들은 원하는 성적 얻으시고
고 3 분들은 원하는 대학 꼭 합격들하시고
고 2 분들은 수능에서 찍은게 전부 정답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가족 중에 편찮으신 분들이 있는 분들은
곧 쾌유하시길 바라며, 모든 분들께
끊이지 않는 행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커플 분들은 깨지지 않고 그 사랑 영원하길
기원하며 솔로 분들은 짝이 생길까요?(갑자기 의문형?!)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1786
Commented by 비류 at 2009/01/01 00:35  r x
새해 복 많이받으시길 바랄께요 ^^
Commented by 후탈 at 2009/01/01 00:35  r x
새해복...그저 많이 받으시길!!!!
Commented by 세이렌 at 2009/01/01 00:36  r x
한살을 더 먹었습니다...엉헝헝...(...)

엘라이스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하고 싶은일 다 하시고
하는 일 모두 잘 되길 바랍니다. :)
Commented by 아이리스 at 2009/01/01 00:36  r x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Commented by 홍당 at 2009/01/01 00:36  r x
엘라이스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Commented by 곰먹자인육사랑 at 2009/01/01 00:36  r x
인)올해야말로 잘 부탁드리고 새해 복 많이 안받으시면 엄마한테 다 이를꺼임(..)
Commented by 울트라김군 at 2009/01/01 00:37  r x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ed by 9月32日 at 2009/01/01 00:37  r x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ed by 카를레아 at 2009/01/01 00:38  r x
전 쏠로를 관철하겠습니다...ㄱ-)+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ㅅ//
Commented by 렌쨩 at 2009/01/01 00:38  r x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ed by 겨리 at 2009/01/01 00:38  r x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
Commented by 푸하핫 at 2009/01/01 00:38  r x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ed by 달뜬하늘 at 2009/01/01 00:39  r x
아우그리오 보나노!

모두 쓰던물건을 던집시다~ (?)

알사람들은 알만한 ㅋㅋ
Replied by DFA at 2009/01/01 01:36 x
아리아의 그것이군요!!

뭘던져야하지...

모니터라도 던져야하나

ㅇ<-<
Commented by 창고지기 at 2009/01/01 00:39  r x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ㅇㅅㅇ ~
Commented by 타카마치 at 2009/01/01 00:39  r x
이제 21살이 되버렸..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