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오레바나나P 데드볼리노백작 선생님!태그가안잠겨있습니다 psp 하얀볼의판타지 듣고밤짝놀램 제물앨리스 Auto-Tune 3:21 오카자키 성간비행 동류호이호이 호론P 헤드폰추천 어째서불렀냐 금색의갓슈벨 락커 코보 euforicfield 로리콘호이호이 토로스테이션 머리를깨부수는노래 오타누님 1명의 여신과 100만명의 단원들이 만드는 이야기 하츠네미쿠생일축제 VOCAMASH 좀더좀더평가되어야함 안심과 신뢰의 나나히라 보이스 재미없다는게아니라끝부분에서순간적으로얼어붙었을뿐 럭키스타메이든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47
Today : 0
Yesterday : 13
rss atom
2009/04/05 11:58 2009/04/05 11:58
[Y] 합창 『from Y to Y』(하츠네 미쿠 오리지널) [Y]
2009/04/05 11:58 | 엘라이스 - 본점/├니코니코 음악(음악위주)

미쿠 오리지널곡 『from Y to Y』의 남성 합창 버젼입니다.
이 노래, 들으면 들을 수록 왠지 감칠맛이 우러나는군요.

[Y] 합창 『from Y to Y』(하츠네 미쿠 오리지널) [Y] (sm6637813)


[Y] 합창 『from Y to Y』.part1.rar
[Y] 합창 『from Y to Y』.part2.rar

사용된 불러보았다 버젼은,
amu[sm6595025]
아니마[sm6615042]
clear[sm6631982]
텐(Ten)[sm6569065]
that[sm6602060]
트라이[sm6580450]
vip점장[nm6578531]


원본 영상은 매우[..] 수수했지만(그래서 제작자도 지미섬p(수수섬네일p))
이건 조금 더 화려[..]하다보니 5MB 이하로 인코딩이 불가능해서
그냥 이글루스 플레이어만 첨부......

Tag : , , , , , , , ,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2132
Commented by DFA at 2009/04/05 12:01  r x
으아아아아아!<!?
Commented by 파츄리 at 2009/04/05 12:03  r x
DFA씨 선리플같은거 엘라이스님이 자제해달라고 하셧던걸로아는데..

남성합창 괜찬긴하지만..개인적으로 여성합창을원합니다...
Replied by Loki at 2009/04/05 12:13 x
댓글 0은 마음을 촉박하게 하죠 <
Commented by 츠루야 at 2009/04/05 12:04  r x
저도 여성합창을 원합..

하지만 좋군요. 이거.
Commented by 야요이 at 2009/04/05 12:08  r x
뭐든지 합창버전은 좋아라합니다..
이거 좋네요.
Commented by 오오.. at 2009/04/05 12:08  r x
조..좋은 합창이다..
Commented by 네센 at 2009/04/05 12:09  r x
남성합창 좋네요~
Commented by 할라페노 at 2009/04/05 12:09  r x
반지가 늘었다!
Commented by Loki at 2009/04/05 12:09  r x
미사일이 떨어진대요오오오. <
Replied by Loki at 2009/04/05 12:10 x
그러나 일단 피해는 거의 없을거 같으니 저는 엘라이스님 댁에서 감상질 하겠...
정말 반지가 늘었어!
Commented by ddd at 2009/04/05 12:09  r x
뾰.. 뿅가죽네
Commented by ㅇㅅㅇ at 2009/04/05 12:17  r x
오오...다른 불러보았다 버전도 듣고싶어지는 ㅋ

언제들어도 합창은 굳
Commented by 현우빔 at 2009/04/05 12:23  r x
오옷 합창..ㄷㄷ
Commented by 나그네 at 2009/04/05 12:26  r x
어 소실을 부르신 아니마님이 여기에..
Commented by 스탄치 at 2009/04/05 12:37  r x
확실히 합창이 좋네요.
Commented by chervil at 2009/04/05 12:40  r x
역시 합창버전은 진리~o~
Commented by 레몬파이 at 2009/04/05 12:42  r x
그보다vip씨... 당신 하이톤으로 여자ㅓ목소리부르시는분이잖아,,,,

그냥도 잘부르시네~!!!!!!!!!!!!!!!!!!!!!!!!1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