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귀여워+멋져 카가미네린 일렉트로팝 골반P 꼬리의노래 눈에서 풍이가 에잇! 불러보았다 Just Be Friends you(쓰르라미울적에) 오레지널P 마오 전설의루카마스터 wii 사유키치 DEBUTANTE수록곡링크 VOCAJAZZ 스포츠 번역 스포일링죄송합니다 망념의잠드 병원도망쳐 AMV 두사람은내마누라 슈퍼 사이야인 천공의성라퓨타 매트릭스 랄랄라콧페빵 16살과 24개월 뜨거움+상쾌함=뜨쾌함 MCD판실피드·sm677686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6
Today : 2
Yesterday : 12
rss atom
'noctiluca'에 해당하는 글(1)
2009/10/05   [오리지널] noctiluca song by 야마이 11


2009/10/05 16:48 2009/10/05 16:48
[오리지널] noctiluca song by 야마이
2009/10/05 16:48 | 엘라이스 - 분점/그 외의 노래 불러보았다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어떤 기획CD에 수록 예정인 노래, 두번째. 이건 발라드사이드라는 역할입니다. 어퍼사이드⇒sm8331065   검은 고양이(黒ねこ)P와 합작 어퍼사이드 두번째2⇒sm8392650
노랫꾼 님&작사:야마이(ヤマイ) 씨(mylist/3068265
일러스트:나기미소(なぎみそ) 씨(http://nagimiso.blog.shinobi.jp/)경칭 붙이는 걸 깜빡해서 죄송합니다orz
※배경 일러스트는 실제 CD에서 사용될 예정입니다  pixiv ⇒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6330333
・가사는 여기에 ⇒ http://xiao-sphere.net/txt/noctiluca.txt

두분 다 수고하셨습니다!            mylist/3001349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8331177

 

 

noctiluca.zip

 

미쿠 오리지널 곡이 아니라 P 오리지널 곡, 혹은 노랫꾼(우타이테) 오리지널

곡이라고 할 수 있으려나요.......

보컬로이드 분점이긴 하지만 엄밀히 말해서는 보컬로이드 반 노랫꾼 분들

반을 다루므로 여기에서도 이런 오리지널 곡은 대환영.

 

최근 이런 종류의 오리지널 곡들이 간간히 보이고 있습니다.....만

솔직히 음악성에 비해서 인기가 좀 모자른 것도 사실입니다.

(이 노래도 솔직히 보컬로이드가 부르고, 야마이 씨가 '불러보았다'를

했다면 조금 더 (마이리스트의 의미에서)인기를 끌지 않았을까 할 정도로)

 

노심융해의 iroha 씨 & 나기미소 씨와 야마이 씨가 힘을 합쳤더니 이렇게 되었어!

 

 

가사펼침..

Tag : , , , , , , , , ,
Commented by 아아아 at 2009/10/05 17:07  r x
이런것도 좋군요!!!!
Commented by 魔玄 at 2009/10/05 17:37  r x
노래도 부르는 사람도 마음에 드는군요!
Commented by 절제 at 2009/10/05 18:28  r x
와 정말 좋네요. 태그보니 앨범 수록곡 같은데 한번 구해보고 싶네요. ^^
Commented by 으악 at 2009/10/05 18:38  r x
아 좋다..
Commented by r at 2009/10/05 23:13  r x
야마이씨 목소리 너무좋아요ㅠㅠㅠㅠ
Commented by gladi at 2009/10/05 23:35  r x
좋은 노래다!!
Commented by ㅇㅅㅇ/ at 2009/10/06 00:42  r x
좋은 곡이다...
Commented by 악필 at 2009/10/06 14:45  r x
우사씌꺼(Noah)두 같은 앨범에 수록 (안물..)
Commented by 넨루 at 2009/10/06 16:43  r x
무려 iroha+나기미소씨인건가요 ?!?! 괴..굉장하네요
Commented by 엘시에 at 2009/10/06 17:55  r x
뭔가 상냥한 노래라서 상당히 좋네요. 무한 플레이를 하게 만드는군요!
Commented by 표준점수 at 2009/10/09 15:41  r x
너무 편안해지는 노래입니다 ㅠㅠ! 야마이!야마이!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