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히사무라R 타이쇼98년 야생의 쿄애니 카가미네린명곡링크 아토라화가 그래도_대충_스토리는_맞음 스톱모션애니메이션 스모모모모모모 아프로·레이 GERO KANITO 나나리 어째서 이렇게 된 거야 브로그로이드 DEATHHOTE 전악(田樂,밭노래) 숨겨진 신급 합작 챠코로 투이키(토이키:한숨) 진짜고무 Dial_Conected 나보다훨씬잘부른다 성별:바르쉐 모험이죠그렇죠 STEP_TO_YOU 「Greatest misses」수록곡 네 엄지 델타에 스러지고 프로의범행 소울분신사바 mikunologie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47
Today : 0
Yesterday : 13
rss atom
2008/11/06 14:50 2008/11/06 14:50
쓰르라미가 울DEATHNO 모음집 PART 1 [1화~8화] -다운 가능
2008/11/06 14:50 | 엘라이스 - 본점/└그 외의 영상

총 23편 분량이므로 3번으로 나누어서 올리겠습니다.
내일 모음집 PART 2는 9화~16화, 그리고 모음집 PART 3는
전체 번역 끝나고 올리겠습니다.





쓰르라미가 울DEATHNO 1편





쓰르라미가 울DEATHNO 2편





쓰르라미가 울DEATHNO 3편





쓰르라미가 울DEATHNO 4편





쓰르라미가 울DEATHNO 5편





쓰르라미가 울DEATHNO 6편





쓰르라미가 울DEATHNO 7편





쓰르라미가 울DEATHNO 8편





[다운로드용 링크]
보다 더 고화질 영상입니다.
(오른쪽 클릭->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고르세요)

[1편 받기]

[2편 받기]

[3편 받기]

[4편 받기]

[5편 받기]

[6편 받기]

[7편 받기]

[8편 받기]



덧.
오늘 저녁 포스팅은 현재 니코동 전체 카테고리 1위 영상
......신(神)이군요.
Tag : , ,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1612
Commented by 법정스님 at 2008/11/06 14:58  r x
호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Commented by 침묵의 규율 at 2008/11/06 15:06  r x
수고 많으셨습니다. / 진짜 고퀄이네..
Commented by 시리얼 at 2008/11/06 15:50  r x
오오오오오오오 브라보 브라보!!!!!
Commented by chervil at 2008/11/06 16:02  r x
수고 많으셨습니다^^;;
흠...일단 봐야할려나....왠지 이러쪽은 취향이 아니라 재생을 못하겠네요 ㄷㄷ;;;;
Commented by lego at 2008/11/06 16:16  r x
오오오오오 엄청난 고퀄이다!!
수고 하셧어요~
Commented by 루군 at 2008/11/06 16:16  r x
저는 본문보다 1위영상이 더 궁금하군요....

시간이 지나서 지금의 1위의 영상이 맞는지모르겠어요....
Commented by 아챠 at 2008/11/06 16:27  r x
신...카미?<-응?

그렇다면...





와타시와 오세느=트리니(2008)!
Commented by 므겡 at 2008/11/06 16:34  r x
그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이랄까요 - ㅂ-
Commented by 라시모몬테 at 2008/11/06 17:07  r x
이거 전거보다 훨씬 고퀼인것 같은데요...!
Commented by 코로시야 at 2008/11/06 17:15  r x
저녁을 기대하며..ㄷㄷ
Commented by 페이트 at 2008/11/06 17:16  r x
수고하셧습니다!
Commented by souend at 2008/11/06 17:24  r x
전보다 화질이 좋아진듯;;

수고 하셧어여;;^^?
Commented by sia06 at 2008/11/06 17:41  r x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Commented by sartsdd at 2008/11/06 17:55  r x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엘라이스님^^
Replied by sartsdd at 2008/11/06 19:11 x
엠앤캐스트 망해라
Commented by Snow at 2008/11/06 18:18  r x
적절하다!!'ㅅ' 적절한 고퀄이다!!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