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VOCALOID­PV 류몬부치토오카 팡야 로리로리파라다이스 암호는「렌알몸」「쿠마-!다」 호에호에P 귀여워+멋져 아날로곰 로리콘은 priceless 세쿠시(Φ串Φ)[섹시] 퍼즐 어쿠스틱ver. 정원시리즈 덧없고도영원한사랑 진짜 겉과 속 시간의오르골 신의범행 좀더재생되어야함 기대의신입사원 투리하다(※토리하다:소름) 후렴짱 백합은세계를구한다 그래도좋아한다 유닛「바나나이스」 쥐었다가펼쳐서나찰과송장 Liberty Heart 백의딸 파츄리 이해되시는분답변좀 우리들의 마음에 밤(쿠리)티컬히트 츠카사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7
Today : 3
Yesterday : 12
rss atom
2009/04/17 16:59 2009/04/17 16:59
[요와네 하쿠] 터키 행진곡 - 시시해 \(^o^)/[아키타 네루]
2009/04/17 16:59 | 엘라이스 - 본점/├니코니코 음악(음악위주)

터키 행진곡으로 이쪽 계열 작품 몇개나 히트 친
망했다P(오와타P) 씨의 새로운 작품입니다.

...무려 하쿠와 네루

[요와네 하쿠] 터키 행진곡 - 시시해 \(^o^)/[아키타 네루] (sm6730066)


네루...가 잘못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요와네 하쿠] 터키 행진곡 - 시시해 \(^o^)/.zip

뭐랄까, 하쿠가 꾸중 듣는 역이고, 네루가 태클 거는 역으로
끝날 줄 알았더니 끝에서 둘이서 저렇게 귀여운 orz를......

....짤방 감이군요.


Tag : , ,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2183
Commented by 로리콤 at 2009/04/17 17:00  r x
망했다P
Commented by 아쉬리엔 at 2009/04/17 17:01  r x
헤에..
Replied by 아쉬리엔 at 2009/04/17 17:02 x
귀차니즘.. ㅜㅜ 공감?
Commented by 박고태 at 2009/04/17 17:01  r x
민망한 자세군요.
Commented by 츠루야 at 2009/04/17 17:02  r x
헤에.......
에에에~?
Commented by 정성안 at 2009/04/17 17:03  r x
//ㅅ//
Commented by ㅁㄴㅇ at 2009/04/17 17:04  r x
요와네 하쿠 귀여워! 아키다 네루 귀여워! 카사네 테토 귀여워! (응?)
Commented by at 2009/04/17 17:05  r x
zzzzzzz__
Commented by 맑탉앉앍꿇헒 at 2009/04/17 17:05  r x
핥핥[...]
귀엽구낰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정성안 at 2009/04/17 17:07  r x
네루파트가 빠르고 마음에 들군요?
Commented by 박고태 at 2009/04/17 17:07  r x
아 늘어진다................................................................................................................................................................................................................................
Commented by chervil at 2009/04/17 17:07  r x
오와다~
둘다 덜렁이 속성?흠좀;;;;
그래도 네루는 늦잠은 안잣으니...전 하쿠가 잘못했다 생각합니ㄷ...(강제 종료 되었습니다)
Commented by 다인 at 2009/04/17 17:10  r x
인생 망했다 \(^o^)/
Commented by 서쪽으로 at 2009/04/17 17:11  r x
뭐랄까.. 이 느릿한 멜로디때문에 뭔가 축 늘어지는듯한..
아아~
Commented by 十六夜 咲夜 at 2009/04/17 17:11  r x
하쿠!!!!!!!!!!!!!!!!!!!!!!!!!
Commented by 시로야마다 at 2009/04/17 17:12  r x
아우 귀엽군요 ㅠㅠ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