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uestbook  
A W
BLOG main image
 Category
전체 (3685)
민초 (0)
엘라이스 - 본점 (2854)
엘라이스 - 분점 (829)
 Recent Entries
Notice 1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15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 922
중학성 완전판 + 무색투명 102
어떤 과학의(하략 으로 L... 102
 Tags [click]
나시모토P 엄청난Ω파 ♬”♪” No You,No Me 주간랭킹3위 쿠시네루네 우타P 러블리P 최속최고셔터걸 우타와레루모노 뱀부블레이드 노래에형태는없지만 F◎F1주년기념 기대의 노랫꾼 매드무비 훨훨시나몬 기대의신인 숨겨진 신급 합작 루루슈 클라나드 좀더재생되어야함 마크로스프론티어 시장은 정상영업 c73 뒷조곡 비무도관시리즈 훼미리마트입점음 검은코나쨩 지폐세는법 엔들리스 리피트
 Visitor Statistics
Total : 128833
Today : 11
Yesterday : 51
rss atom
2009/07/23 14:46 2009/07/23 14:46
[하츠네 미쿠] Lost Story [오리지널]
2009/07/23 14:46 | 엘라이스 - 분점/VOCALOID 오리지널 곡

※니코동의 업로더 코멘트 원문입니다.


겨우 이만큼의 유대로

나는 살아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



유요윳페(ゆよゆっぺ) ■mylist/6330215


meola ■mylist/11529220


곡 해설→ http://blog.goo.ne.jp/spmn2ek/e/f4599083bd77e393891f4cfe60da0986

 

원본 주소: http://www.nicovideo.jp/watch/sm7326739

 

 

[하츠네 미쿠] Lost Story [오리지널].zip

 

유요윳페 씨의 미쿠 오리지널 곡입니다.

가사의 의미 링크는 업로더 코멘트에 있긴 하지만...

 

번역이 귀찮으니 의미는 여러분의 마음 속에, 테헷☆

 

가사펼침..

Tag : , , , , , , , , ,
Track this back : http://nico.neoatlan.net/trackback/3159
Commented by Kuma at 2009/07/23 14:51  r x
엘라이스씨가 귀차니즘에 걸려가기 시작하셨어..
게다가 적당히 얼버무렸다! (...)
Commented by 하야늘 at 2009/07/23 14:51  r x
우오오옷 따끈따끈한 영상이내요 선리플후 감상 갑니다.
Commented by 원양 불꽃맨 at 2009/07/23 14:59  r x
우호우호우호우호

감상중 리플달기-

랄까, 좋은.....
Commented by 파르 at 2009/07/23 15:05  r x
좋다.... 이런 분위기 맘에들어
Commented by 3S at 2009/07/23 15:53  r x
왠지몰라도 이미지가 HOPE라는 곡을 만드신 Yuyoyupe P의

작품같은데 아니겠죠?

아 맞구나 왠지 몰라도 제작자분들마다 동영상에 넣으시는 이미지가 비슷한것 같네요

음악 패턴도
Commented by 세실리아 at 2009/07/23 19:13  r x
코맨드가 굉장히 의미김장한데요,,
Commented by 하양괭이 at 2009/07/23 20:20  r x
엘라이스님이;;;
엘라이스퀄러티가;;;

이런이런 전부 귀차니즘 속으로 ㅋㅋㅋ
Commented by PHugsy at 2009/07/23 22:27  r x
꽤 오래 전에 나온 명곡인데...

금방 묻혀서 슬펐습니다[먼산]
Commented by 연봐 at 2009/07/23 22:49  r x
유요유페!!!!!!!
진짜 좋아하는 P인데 엘라이스님 블로그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좋네요ㅠㅠㅠㅠㅠ
Commented by Woideuan at 2009/07/23 22:56  r x
미쿠의 높은 고음 목소리가 이노래에 딱맞는 보컬이엿네요.

진짜 그감정들이 다 몸으로 느껴질정도로 무서웟습니다.<<먼의미야!
Commented by Subject S at 2009/07/24 12:26  r x
....... 미쿠여 인간이 부를수 있는 노래를..

이래서 기계들은 .... 이런이런....

소재자체는 좋는대 음이라던지 구조라던지 좋아...

그치만...! 그치만...!

인간도 부를수 있는 노래를 불러!!

(남자라서 못부르는건가..)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Recent Comments
Amazinhg blog! Is your ...
Brady - 2024
Sanofi-aventis U. buy c...
adjurge - 2022
Finasteride 1 Mega Prop...
StevVemi - 2020
Doryx 100mg C.O.D. htt...
StevVemi - 2020
Trade Generic Name For ...
StevVemi - 2020
big ebony pussys frien...
AbermotBix - 2020
 Recent Trackbacks
mit hermes versenden
NicoNico NeoAtlan!
rolex watches original
NicoNico NeoAtlan!
phantom dji 4
NicoNico NeoAtlan!
 Calendar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2020/02
2010/01
2009/12
2009/11
2009/10
 Location [click]
 Link

Skin by BeautyFactory